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
도서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

나는 특별한 재능이 없기 때문에 짧은 시간이지만 예배에 최선을 다했다. 늘 하던 것처럼 예배를 드렸다. 그런데 신기한 일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매주 월요 예배 모임에 친구를 따라 새로운 친구들이 오는 것이었다. 점차 인원이 많아지자 예배 모임 장소였던 과학실에서는 학생들을 수용할 수가 없어 시청각실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시청각실에서도 자리가 모자라 늦게 온 친구들은 일어서서 예배를 드리게 되었다. 부흥이 일어난 것이다. 그렇게 어느 순간 120여 명이 넘는 청소년이 예배에 참여하게 되었다.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은 지역교회와 함께 지역학교에 예배를 세우고 있다. 또한, 교회와 가정, 학교 등 마을을 구성하는 공동체가 함께 하나님 나라를 세워 가는 운동이다. 자녀 세대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로 하나 되는 아름다운 만남이 이뤄지는 곳이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 플랫폼이다.

최새롬 – 학원복음화 인큐베이팅

명품 인생
도서 「명품 인생」

감동하면서 살자. 삶의 느낌표는 감동이 주는 선물이다. 여기, 완전한 인격자로서 우리에게 감동을 주시는 분이 계신다. 실패와 좌절로 어둠 속에 있을 때 나를 위해 물 위를 걸어오시는 예수님을 보라! 보이지 않는 나라와 보이는 나라를 오가며 우리에게 살길을 열어 주신 그분, 예수님은 지금도 살아 계셔서 나와 함께하시는 분이다. 우리의 현재 모습은 과거에 내가 어떻게 살았는지에 대한 결과물이다. 그러므로 내 삶이 성경 말씀에 비추어 보았을 때 이상하지 않아야 한다. 하나님은 우리 인간을 지으실 때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으셨다. 그 이유는 우리의 모습이 하나님을 증거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하나님은 예수님의 피 값으로 대신하면서 우리를 하나님 자녀로 삼으신 것이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점검은 지금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가다. 내일은 하나님의 영역이기에 우리는 지금 희망을 여는 자들이 되어야 한다. 비록 코로나 변이가 계속 된다고 하더라도 우리의 관심사는 예수님께 두어야 한다. 하나님의 시력으로 희망을 품고 새 시대를 여는 예수의 마음을 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설동욱 – 명품 인생

그리스도를 본받는 제자의 도
도서 「그리스도를 본받는 제자의 도」

하나님께서 우리를 부르신 뜻을 아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대단히 중요한 일이다. 만약 우리가 이것을 잘못 이해한다면 우리는 무척 위험할 수도 있다.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을 구원하시기 위해, 당신이 행복하도록, 용서받고 천국을 소유하도록 부르셨다는 말씀을 들어보았을 것이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이 하나님의 주된 목적에 뒤따르는 부수적인 것들이라고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주된 목적은 ‘성령의 거룩하게 하심으로 구원을 받게 하시는 것’이며, 거룩함은 구원과 천국을 얻기 위한 가장 우선적이면서도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많은 그리스도인이 기쁨과 열정이 없음으로 인한 실패와 느린 영적 성장을 하소연한다. 그 원인은 하나님께서 거룩함을 요구하셨을 때 그들이 응답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아직 하나님과 부르심에 관해 합의를 이루지 못하고 있다. 순종은 하나님의 거룩한 뜻과 일치를 이루게 하기에 거룩함으로 가는 통로이다. 타락하기 전의 사람에게도 타락한 사람과 마찬가지로, 이 땅에서의 구원이나 하늘에서의 영광 안에서 모든 거룩한 천사들과 하나님 자신이신 거룩하신 그리스도 안에서까지 순종은 거룩함으로 가는 통로이다.

앤드류 머레이 – 그리스도를 본받는 제자의 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