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네비게이터
도서 「인생 네비게이터」

일제 강점기, 죽음의 공포와 극심한 가난 속에서 시대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희생과 사랑을 선택했던 분들이 있습니다. 의사와 교사, 정치인과 기업인, 시인, 목사, 독립운동가들 그들은 시대의 아픔을 해결하고 자유로운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인생의 네비게이터가 되었습니다. 그들이 마주했던 극심한 고통과 문제, 문제를 이겨낸 방법은 그들이 선택한 가치가 얼마나 큰 힘과 영향력으로 이어지는지를 알려줍니다. 이 책은 저와 여러분이 마주한 어려움을 이겨낼 힘이 될 것입니다. 저와 여러분이 인생에서 추구할 가치를 보여줄 것입니다. 이 책은 기독교 학교, 교육 현장에서 비기독교 학생들의 극심한 반감을 마주하는 교사와 목회자가 이 기독교 수업을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이 책을 통해 기독교인에게 상처받거나 마음을 닫은 학생들도 삶의 방향과 비전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김진호 – 삶의 길을 찾는 인생 네비게이터

주 안에 감추인 인생
도서 「주 안에 감추인 인생」

여러분을 하나님께서 인도하실 때 여러분의 인생은 다른 값어치가 있습니다. 사실 여러분의 인생의 가치는 어디 학교 출신 또 어떤 직장이나 사업, 세상에서 받은 인정 그런 것들에 묶여 있습니다. 여러분의 인생을 표현하는 단어들입니다. 사장님, 대표님, 부장님, 심지어 목사님, 장로님, 어떤 분은 글을 잘 쓰고, 어떤 분은 노래를 잘하고, 어떤 분은 공부를 잘하고, 어떤 분은 사업을 잘하고, 어떤 분은 놀기를 잘합니다. 그래서 어떤 분은 내 인생의 최고봉에 오르기도 합니다. 왜 없겠습니까? 그런데 그것은 세상이나 여러분 자신이 여러분에게 매긴 값어치입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매긴 값어치는 그것과는 상상할 수 없는 값어치입니다. 하나님의 뜻으로 말미암아 나신 여러분은 이 세상의 가치로는 도저히 헤아릴 수 없는 하나님의 뜻으로 말미암는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바울은 은혜라고 말합니다.

한성윤 – 주 안에 감추인 인생

천사를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
도서 「천사를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

기독교와 천사는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외국서적에는 천사에 대한 정보가 풍부해 많이 다루어지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 천사에 대한 정보를 얻는다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천사에 대한 우리 기독교인들의 지식이 전무하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런데 이 책이 그나마 우리나라에서 천사에 대한 좋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본 책은 일상생활에서 또는 죽기직전과 임사과정에서 천사들을 만난 사람들의 증언을 바탕으로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107:20절을 보면 “저가 그 말씀을 보내어 저희를 고치사 위경에서 건지시는도다”하고 있는데 여기서 ‘그 말씀을 보내어 저희를 고치사 위경에서 건지신다’고 했는데 이 말씀이 성경 말씀과 예수님을 의미하겠지만 그러나 혹시 천사는 아닐까 할 정도로 위경에 처했을 때 천사가 나타나 지금도 돕고 있음을 이 책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오흥복 – 천사를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