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학원 한신대에 신입생특별장학금 전달
한신학원 이사회는 한신대 신입생특별장학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강성영 총장과 박유철 이사. ©한신대 제공

학교법인 한신학원(이사장 박상규)은 14일 오후 1시 30분 경기캠퍼스 늦봄관 다목적실에서 2021회계연도 제11차 이사회를 열고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에 신입생특별장학금 1억 원 전달식을 가졌다. 또한 광주노회 박사순 원로목사도 한신대 신학대학원을 위한 장학금으로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이사회는 박상규 이사장을 대신해 인사교육위원장 박유철 이사가 회무를 맡았으며 홍진석 이사의 기도, 서기 장세광 이사의 회원점명, 개회선언, 전회의록 보고, 법인 업무보고와 장학금 전달식, 신임교원 소개, 심의 의결 사항 논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장학금 전달식에서 이사회는 한신대에 신입생특별장학금 1억 원을 전달하고, 광주노회 박사순 원로목사는 신학대학원 장학금으로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장학금 전달식 후 이사회는 강성영 총장에게 학교 배지를 전달했다.

박유철 이사는 “이사회에서 한신대 신입생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신입생특별장학금을 마련했다. 또한 박사순 원로목사님이 한신대 신학대학원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1천만 원을 기부해주셨다. 귀한 곳에 쓰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성영 총장은 “신학부 지원율이 저조한 상황을 극복하고자 신학생 전액 장학금 후원을 목표로 장학금 운동본부를 곧 출범한다. 오늘 주신 장학금도 한신대 신학부와 신학대학원의 입학 및 진학률을 제고하고, 미래 기장과 한국교회를 이끌어갈 교역자 양성을 위해 잘 쓰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신대
늦봄관 다목적실에서 진행된 2021회계연도 제11차 이사회 진행 모습. ©한신대 제공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신대 #한신학원 #신입생특별장학금 #광주노회 #박사순원로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