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 7월 24일 국회 앞 포괄적 차별금지법 입법 결사반대 기자회견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 ©기독일보DB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대표회장 송종완 목사, 이하 연합)이 포괄적 차별금지법(평등법)을 반대하며 오는 28일 청와대 앞 기도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연합은 문재인 대통령에게 성명서를 전달하기로 했다.

연합은 최근 임원회를 통해 이날 오전 10시와 오후 1시, 오후 4시에 각각 청와대 앞과 국회의사당 앞, 또 경기도의회 1층 현관 앞 소광장에서 집회를 열고, 차별금지법을 언급했던 대통령에게 사과를 촉구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연합은 포괄적 차별금지법에 대해 “이름과 다르게 차별과 동성애를 조장하고 인권을 침해하며, 구별을 막고, 언론, 종교, 표현의 자유를 빼앗는 독재 공산주의자가 국민을 단속하는 악법”이라 지적하고, “차별금지법 통과 시, 개인과 사회와 언론의 정당한 기능과 선한 판단구별이 죄가 되며, 종교의 자유, 표현의 자유가 무시된다”고 주장했다.

특히 연합은 법이 통과 되면 동성결혼 합법화로 인해 에이즈 감염이 급증할 것이라 지적하고, 그 근거로 “2019년 국내 에이즈 감염 신고자 중 1,111명이 남성이고, 이 중 821명이 성 접촉에 의한 감염이며, 이 중 442명은 동성 간 접촉 감염”임을 제시하며 동성애와 에이즈 감염이 관련이 있다고 주장했다.

더불어 “이미 기존의 법안으로 동성애자들의 인권이 보호되고 있다”고 말하고, “기독교가 이 법을 반대하는 것은 국민의 자유와 선택을 통제하는 전체주의적, 독재주의적 발상에서 기인한 법이기 때문이다”면서 “기독교는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거스르는 모든 사상과 행위를 거부할 권리와 자유가 있다”고 이야기 했다.

이에 연합은 ▶정부는 헌법에 명시된 언론 표현, 종교의 자유를 막지 말 것 ▶집권 여당은 차별금지법, 평등법, 건강가정기본법(개정안), 주민자치기본법 등 사회적 혼란을 야기하는 법의 발의를 즉각 철회할 것 ▶악법의 입법을 지지하는 문재인 대통령은 사과할 것 등을 요구했다.

한편 연합은 지난 11월 28일에도 청와대와 국회의사당, 경기도의회 앞에서 연이은 기자회견을 통해 포괄적 차별금지법에 대한 반대 입장을 천명했던 바 있다.

이번 성명에는 연합 외에도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인총연합, 전국17개광역시도226시군구기독교총연합 등 100여개 기독교 단체가 함께 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건강한경기도만들기도민연합 #포괄적차별금지법 #송종완대표 #평등법 #기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