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강사진일동
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강사진일동 ©기독문화선교회

주님 힘든시기 주님만 바라보게 하옵소서.

전능하신 주님
코로나로 인하여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 온 지구촌이
어느 누구도 경험 해 보지 못한 일들을 이 시간 겪고 있습니다.
지금 이 시간 치유해 주옵소서.

주님
지금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믿음만은 소중하게 간직하게 하옵소서.
지금 까지 교회들도, 경제적 어려움을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NGO 단체, 교계 언론 및 방송들! 경제적인 어려움 극복 하게 하옵소서.
교계 선교단체들 이 어려움을 견디게 하옵소서.
우리 모두와 , 중소기업인, 소상공인, 모두에게 솔로몬에게 주셨던 지혜를 주시어, 이 시기를 잘 극복하고 견디게 하옵소서.
이 고비 잘 견디어 영육이 승리하게 하옵소서.
터널을 달리다 보면, 조금만 더 가면 끝이 나오는 데 , 지금은 너무 긴 터널을 달리다 보니, 우리 모두가 지쳐 있으며, 마음도 몸도 모두 함께 무겁습니다.
불투명한 위기의 때, 하나님이 함께 하시어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시고, 치유의 시간을 통해 승리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
어려움을 잘 극복 할 수 있는 담대한 용기와 믿음을 주시고, 견디어서 승리할 수 여건을 만들어 주옵소서.
온 지구촌이 코로나 바이러스 앞에 고통과 아픔 가운데 있지만, 이 일들이 우리의 잘못 때문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회개하는 기회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
코로나 앞에, 연약한 저희들이 할 수 있는 일들이 아무것도 없음을 탄식과 원망으로 가득 찬 저희들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시고, 위로와 평안을 주시어, 하루 빨리 모든 질병들이 종식 되게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이 어려운 시기에, 좌절하지 않고, 낙심보다는 소망을 바라보며, 견디게 하옵소서.

주님
때로는 예기치 못한 어려움과 고난이 우리들 앞에 다가 왔지만, 환난의 시기에 주님께 부르짖는 기도의 시간을 통해 우리의 자존감을 회복하고, 더 나아가 성숙함을 통해 거듭나는 기회가 되게 하옵소서.
견디기가 너무 힘듭니다.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 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 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 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 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차려주시고, 기름을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내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반드시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화와의 집에 영원히 살리로다.

예수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강사진일동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외부 필진의 글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코로나19극복을위한기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