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신대
 ©침신대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에서 지난 14일 B.T.S(Bible Test Scholarship) 성경시험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시상식에는 후원자인 장경동 목사를 비롯해 기획위원들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성경시험 1등인 신동민 학생(신학대학원 목회학과 2년)이 장학금 1천만원을 수상했다.

신동민 학생은 “이번 BTS를 통하여 성경 읽기와 학업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장학금을 후원해 주신 장경동 목사님과 학교에 감사드린다”며 “지난해부터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의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큰 상금을 받게 되어 앞으로 남은 학기를 학업에 매진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다. 어려운 가운데도 우리 대학에서 공부하게 된 계기는 현재 활동하고 있는 예수전도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침신대 출신 선배들의 좋은 영향에서 비롯되었고, 저도 열심히 공부하여 훌륭한 선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 고 소감을 밝혔다.

장경동 목사는 “신동민 학생의 1등 수상을 축하하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공부하여 귀한 주님의 일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격려하였다.

김선배 총장은 “신동민 학생의 1등을 축하하고 성경시험 장학금을 후원하여 주신 장경동 목사님께 감사드리며, 재학생들이 성경을 읽고 공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B.T.S(Bible Test Scholarship) 성경시험은 1학기 대학부흥회 강사로 온 장경동 목사로부터 성경시험 우수자 1명에게 1천만원 장학금을 지급하도록 기탁받아 전체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난달 18일에 B.T.S(Bible Test Scholarship) 성경시험을 실시하였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침신대 #김선배총장 #B.T.S #성경시험시상식 #장경동목사 #신동민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