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수기도를 받고 있는 이임엘 대표
안수기도를 받고 있는 이임엘 대표 ©하기오스 선교회

다음세대 선교단체 하기오스 선교회 대표 이임엘 강도사가 지난 17일 대한예수교장로회(백석) 독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다. 노회 주관으로 진행된 안수식은 봉담중앙교회(당회장 이선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안수를 받은 이임엘 목사는 백석대학교 기독교학부 신학과와 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하기오스 선교회 대표, 다음세대 캠프 단체인 월드미션 연합캠프 총괄 디렉터, CTS 라디오 조이에서 CC크림과 교회인싸 프로그램 진행, 기독교 유튜브 엘튜브 채널 운영 등 다양한 곳에서 다음세대를 위한 사역을 담당해 왔다. 현재는 청수백석대학교회에서 청년대학부를 맡아 사역하고 있다.

이임엘 목사의 집안은 특별하다. 아버지, 어머니, 형까지 모두 목사 안수를 받은 목회자 집안이다. 이번 안수식을 통해 이임엘 목사까지 안수를 받으면서 온 가족이 목사로 부름을 받게 되었다.

이 목사는 “초등학교부터 지금까지 꿈이 아버지인 목사님을 따라 목사가 되는 것이었는데, 오늘 그 꿈이 이루어졌다”며 “지금까지 부족한 것 많은 저와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린다”고 안수 받은 소감을 밝혔다.

2019 월드미션 연합캠프
2019 월드미션 연합캠프 ©하기오스 선교회

한편, 이임엘 목사가 대표로 섬기고 있는 하기오스 선교회는 2009년도 설립되어 다음세대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여러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역으로는 올해 창립 32주년을 맞이한 재단법인 월드미션협의회(이사장 이선 목사, 대표회장 이석우 목사)와 협력하여 해마다 수백 명의 다음세대들을 복음으로 깨우는 ‘월드미션 연합캠프’ 사역이다.

또한 코로나19 속 다음세대들을 위해 온라인 1,2차 유튜브 캠프, ZOOM을 이용한 성경 공부, 외부 사역, 유튜브 콘텐츠 제작 등을 해왔다. 2016년부터 시작한 캠퍼스 사역에도 박차를 가하며, 캠퍼스 복음화와 청년 전도와 양육을 위해서도 사역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하기오스선교회 #이임엘 #다음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