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경민
순탄치 않은 삶을 살아왔지만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고 말하는 손경민 음악목사 ©손경민 목사 제공

대표곡으로 ‘행복’ ‘주의 은혜라’ 등을 만들어 왔고 아이빅밴드에서 예배인도자로 활동하며 일본코스타, 중국코스타 등에서 예배찬양을 인도하였으며 혜천기념교회 음악목사로 사역하고 있는 작곡가 겸 예배인도자 손경민 목사가 최근 싱글 ‘복음밖에 없습니다’를 발매했다.

이번 곡은 어려운 과거를 극복하기 뛰어난 가창력으로 찬양사역을 하고 있는 지선 씨와 써드베이스의 이윤화 씨가 보컬로 참여해 깊이 있는 찬양을 들려주고 있다는 평이다.

지선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한 지독한 외로움을 신앙을 통해 극복하고 다음 세대에게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는 찬양사역자 지선 씨 ©조성호 기자

손 목사는 앨범을 소개하기에 앞서 요한복음 3장 16절 말씀을 언급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손 목사는 “복음은 이 세상에서 가장 기쁜 소식이며 가장 아름답고 모든 사람이 들어야 할 소식입니다. 우리 삶에 뜻하지 않는 어려움과 우리의 힘으로 어쩔 수 없는 아픔이 많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형제를 먼저 떠나보내는 아픔, 질병으로 인한 고통, 마음의 병으로 인해 눈물 등 그 아픔 앞에서 위로가 되고 소망이 되는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뿐입니다”라며 “이 찬양을 통해 다시 한번 복음을 묵상하고 복음을 품고 복음을 노래하며 세상 속에서 복음을 향기를 전하며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소망합니다”고 했다.

써드베이스
‘이 땅은’ 등을 부른 써드베이스 멤버 이윤화 씨

손 목사는 현재 침신대 교회음악대학원에서 겸임교수로 재직하며 예배찬양사역자들을 양성하는 것에 사명을 가지고 가르치고 있다.

손 목사의 대표곡으로는 ‘행복’ ‘주의 은혜라’ ‘충만’ ‘동행’ ‘염려하지 말라’ ’모이는 예배 흩어지는 예배’ 등 다수가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신보추천 #손경민 #복음밖에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