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해외취업 SUGA캠프 홍보지
성결대 해외취업 SUGA캠프 홍보지 ©성결대

성결대학교(www.sungkyul.ac.kr) 대학일자리개발처와 교수학습지원센터는 11월 6일 금요일 해외취업에 관심이 있는 성결대학교 재학생 및 지역청년을 대상으로 ‘해외취업 SUGA(Sungkyul University Global Academic)캠프’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2021년 해외취업 트랜드를 알아보고 커리어 로드맵을 작성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캠프에는 취업을 위한 Business English와 글로벌 기업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해외취업을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다. 과정은 온라인에 지친 학생들을 위하여 오프라인으로 진행이 되며, 캠프의 역동성을 살릴 수 있도록 소그룹화하여 전문강사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어있다. 행사는 방역 및 거리두기 등의 철저한 코로나19 대응 메뉴얼을 준수할 예정이다.

이번 SUGA캠프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위축된 학생들을 독려하기 위해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개발처와 교수학습지원센터가 협력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이준서 대학일자리개발처장은 “해외취업의 경우 준비도에 따른 커리어 로드맵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한만큼 이번 캠프를 통해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앞으로의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성지훈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은 “대학일자리개발처와 교수학습지원센터가 협력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만큼 학생들이 해외취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두 부서가 긴밀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결대 #해외취업 #대학일자리개발처 #교수학습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