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총 지부장 간담회에 참석한 인사들
세기총 지부장 간담회에 참석한 인사들 ©세기총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조일래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는 지난 25일 오전, 세기총 회의실에서 지부장 간담회를 갖고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외 동포 및 선교사들을 위해 마스크 및 방역 용품 지원과 지부 설립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했다.

지부장 간담회는 세기총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의 진행으로 시작됐다. 법인이사장 고시영 목사의 기도와 참석자들의 소개가 이어졌다. 이어 5대 대표회장 황의춘 목사의 인사말과 대표회장 조일래 목사의 환영사가 있은 후 심도 있는 논의를 거쳐 다음과 같이 결정했다.

1. 세기총 10만장 마스크 보내기 운동은 7월 초순부터 지부를 중심으로 우선 각 2,000 매씩의 마스크를 보내기로 했다.
2. 지부 설립에 총력을 다 하기로 하고 8~9월까지 추천 받은 지부장 추천자들을 대상 으로 50여 개의 지부를 선정 설립하기로 했다.
3. 코로나19로 인해 “한반도 자유 평화통일기도회” 등 해외 일정이 전면 중단된 때를 맞아 내부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4. 올 하반기에 지부장 임명식 및 워크숍을 유럽에서 갖기로 했다.

이날 간담회는 대표회장 조일래 목사, 법인이사장 고시영 목사, 5대 대표회장 황의춘 목사, 인도네시아지부장 안태룡 김효은 선교사, 필리핀지부장 임흥재 박영순 선교사, 미얀마지부장 김균배 선교사, 콜롬비아지부장 김선훈 김현주 선교사, 몽골지부장 김동근 장로 장은혜 선교사 조은별 간사, 멕시코지부장 정득수 선교사, 캄보디아지부장 서병도 유현신 선교사, 상임회장 김동욱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등이 참석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