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양주시 희망보따리
(아랫줄 왼쪽 5번째부터)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굿피플 김천수 회장, 고려진공안전 김광자 대표, 양주시 조학수 부시장 ©굿피플

코로나 19 취약계층을 돕고자 양주시(시장 이성호)와 ㈜고려진공안전(대표 김광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이 힘을 모았다.

굿피플은 8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희망의 감동보따리 길을 열다’캠페인을 열고 박스 포장 작업 및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굿피플 관계자는 “굿피플을 포함해 ㈜고려진공안전, 비타민엔젤스, MASTER F&B, 서울우유협동조합양주공장, 대영종합건설이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이고 즉각적인 도움을 주고자 시행됐다”고 했다.

이어 “이 날 ‘희망의 감동보따리’ 박스 포장 작업은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에 따라 사전방역과 발열체크 등 안전수칙을 준수해 2m 간격을 두고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을 쓴 채 진행됐다”며 “희망의 감동보따리는 라면, 떡, 비타민 등 총 10가지 이상의 식료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석한 임직원들이 직접 포장했으며 이후 관내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세대를 중심으로 총 1,150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희망의 감동보따리를 포장할 때 많은 사람들의 온정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담았다.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모두에게 위로와 격려가 전달돼 이 위기를 한마음으로 이겨내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굿피플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대구경북지역 의료진을 위한 방역물품을 전달하고 비타민엔젤스, 커피지아 등 여러 기업과 협력해 긴급구호를 이어가고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