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현대자동차, CJ그룹, 등이 구직자들을 직접 만나는 채용박람회 및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 중이다.

현대자동차는 9월 16일과 17일 이틀간 서울 대치동 복합문화예술공간 ‘크링(Kring)’에서 하반기 잡페어를 실시한다. 자신의 가치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5분 자기 PR’, 서류전형 위원들이 참가자들의 자기 소개서를 1:1로 교정 해주는 ‘자기소개서 1:1 클리닉’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특히 ‘5분 자기 PR’ 합격자에게는 현대차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된다. 대졸 신입 공채 마감일은 19일이다.

다음은 각 대학에서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CJ그룹은 채용설명회와 개별 상담을 병행하여 진행한다. 지난 5일부터 경북대, 이화여대, 인하대, 동국대, 성균관대를 중심으로 실시했으며 14일부터 22일까지는 충북대, 서울대, 경희대, 전북대 등을 찾아갈 계획이다. 하반기 CJ그룹 공채는 9월 중에 실시할 계획이며 대졸 신입은 800여명을 채용할 전망이다.

22일까지 신입을 모집중인 SK그룹은 5일부터 서강대를 시작으로 20일까지 경희대, 경북대, 서울대, 인하대에서 기업 채용설명회와 취업상담이 이루어질 계획이다.

KT는 1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주요대학에서 기업 채용설명회와 취업상담을 열고 있다. 주요 일정은 경북대·부산대(15일), 부경대·영남대·전북대·충북대(16일), 광운대(19일), 경희대·단국대(20일)이다. KT 신입 입사지원서는 2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OCI는 오는 16일까지 채용설명회를 연다. 5일부터 서울대, 서강대, 이화여대 등을 순회했으며 남은 일정은 인하대, 경북대, 중앙대(14일), 단국대(15일), 광운대, 동국대, 전북대, 연세대(16일)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STX그룹, 대림산업, LG디스플레이 등도 각 대학에서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취업 #리크루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