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도쉬아카데미
카도쉬아카데미 창립 6주년 기념 미래비전 컨퍼런스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카도쉬아카데미

카도쉬아카데미(공동대표 최은정·문선애)가 지난 17일 경기도 부천시 역곡 참사랑교회에서 ‘창립 6주년 기념 미래비전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6년의 사명, 다음세대를 위한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로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됐으며, 카도쉬아카데미의 지난 사역을 돌아보고 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2기 최은정·문선애 공동대표를 비롯해 이재욱 목사(이사·전 공동대표), 박광서 목사, 전국 지부장단 및 임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행사는 예배와 축하 인사에 이어, 박광서 목사가 ‘국내외 정세와 다음세대 사역의 흐름’이라는 주제로 1시간 세미나를 진행했으며, 이어 이재욱 목사가 ‘카도쉬아카데미의 사역 방향성과 비전’에 대해 발표했다. 참석자들은 다음세대 교육의 본질과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이어갔다고 주최 측은 전했다.

한편, 카도쉬아카데미는 지난 2019년 설립된 성경적 성교육 및 기독교 세계관 전문기관으로, 전국 지부와 함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이재욱 목사의 성경적 성교육 관련 신간 출간이 연말로 예정되어 있다.

카도쉬아카데미
2026년 카도쉬아카데미 청소년캠프 포스터 ©카도쉬아카데미

또 2026년 제3회 카도쉬아카데미 청소년캠프는 ‘기독교 세계관으로 보는 세상과 음란문화’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캠프는 청소년들이 세속적 가치관 속에서도 신앙의 정체성을 지키며 ‘분별하는 신앙’을 배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카도쉬아카데미는 “향후에도 기독교 세계관에 기반한 교육과 캠프, 연구 활동을 통해 다음세대를 위한 신앙 교육의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