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세대를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우는 ‘네임리스 수련회’가 청소년과 청년, 아동을 대상으로 오는 여름 전주에서 개최된다. 수련회는 7월 28일부터 8월 9일까지 전주비전대학교 및 전주대학교 기숙사 일대에서 진행되며, 총 3차례의 청소년·청년 수련회와 1차례의 키즈 수련회로 구성된다.
올해 수련회의 주제는 ‘VICTORY(승리)’로, 요한복음 16장 33절 말씀인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는 성경 구절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신앙 안에서의 승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찬양, 기도회, 말씀집회, 쉐어링, 체험 콘텐츠 ‘네임리스 랜드’ 등에 참여하게 된다.
특별히 말씀 강사로는 김관성, 박찬열, 홍민기, 이성형, 임형규 등이 참여해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지난 겨울 약 300여 명이 참여했던 ‘네임리스 키즈 수련회’도 이번 여름 두 번째 시즌을 맞는다. 8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키즈 수련회는 찬양, 말씀, 버블쇼, 뮤지컬, 간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이 복음을 인격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네임리스 수련회는 단순한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이후 기도 모임과 지역 공동체 안에서의 예배로 이어지며, 지속적인 다음세대 신앙 운동으로 확장되고 있다.
한 관계자는 “이번 여름, 믿음 안에서 진정한 승리를 경험하고 삶이 변화되는 부흥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기간은 △키즈 2차 8월 4~6일(월~수) △청소년/청년 18차 7월 28~30일(월~수) △청소년/청년 19차 7월 31~8월2일(목~토) △청소년/청년 20차 8월 7~9일(목~토)이며, 장소는 전주비전대학교와 전주대학교 기숙사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https://nameless.or.kr/에서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070-8919-3746 또는 카카오채널 “네임리스 캠프”로 하면 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임리스 #2025네임리스여름수련회 #기독일보 #Victory #다음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