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장경동 목사의 잘 살아보세 김수미 편
CTS 장경동 목사의 잘 살아보세 - 김수미 편. ©CTS 제공

1세대 국민배우 김수미 씨가 전 국민 고민 해결 프로젝트! CTS ‘장경동 목사의 잘 살아보세’에 출연한다. 1971년 MBC 공채 탤런트로 연기를 시작해 ‘전원일기’, ‘가문의 영광’, ‘헬머니’, ‘수미네 반찬’, ‘밥은 먹고 다니냐’ 등 각종 영화와 드라마, 예능을 넘나들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김수미 씨가 기독교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교계를 비롯해 방송계는 물론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독교계 방송 최초로 CTS ‘잘 살아보세’에 등장한 그녀는 뿌리깊은 믿음의 집안에서 성장했지만 고단한 연예계 생활 등으로 하나님을 멀리하며 살아왔다. 하지만 50여 년 만에 살아계신 하나님을 새롭게 만난 체험을 고백하고 있다. 독불장군 이미지를 가진 그녀가 하나님의 순한 양으로 변하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 미움과 갈등, 우울과 증오에 사로잡혔던 김수미 씨의 지난 삶이 하나님의 은혜로 변화하게 된 과정을 장경동 목사를 비롯한 전 출연진이 함께 나눈 감동의 현장을 담았다.

비록 구수하고 찰진 욕으로 ‘욕쟁이’라는 별명을 얻었지만 김수미는 알고 보면 매우 차분하고 따뜻한 정을 지닌 배우로 수많은 후배들이 믿고 따르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영화 ‘맨발의 기봉이’, ‘가문의 영광4’ 등에 함께 출연하며 ‘어머니’와 ‘아들’로 친분을 맺은 배우 신현준이 전화연결로 깜짝 출연하여 스튜디오에 훈훈함을 더했다고 한다.

CTS 장경동 목사의 잘 살아보세 김수미 편
CTS 장경동 목사의 잘 살아보세에서 지난 삶을 고백하는 배우 김수미. ©CTS 제공

국민배우 김수미가 전하는 기적 같은 간증과 인생 이야기! CTS ‘장경동 목사의 잘 살아보세’ 배우 김수미 특집 방송은 총 2회 특별편성으로, 은혜와 감동, 폭소와 재미로 시청자를 찾아갈 것이다. 장경동 목사의 ‘잘 살아보세’는 모든 세대의 고민과 갈등을 아우르며 회차가 거듭될수록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장경동 목사의 잘 살아보세’ 김수미 특집 방송 일정은 △1부 본방이 오는 1월 30일(월) 오전 8시 20분 △재방은 오는 2월 2일(목) 오후 6시 40분 △삼방은 오는 2월 3일(금) 오전 8시 20분이다. 그리고 2부 본방은 오는 2월 6일(월) 오전 8시 20분 △재방은 2월 9일(목) 오후 6시 40분 △삼방이 2월 10일(금) 오전 8시 20분에 방송된다.

CTS 장경동 목사의 잘 살아보세 김수미 편
CTS 장경동 목사의 잘 살아보세에서 MC 류지광과 함께 유쾌한 토크를 펼친 배우 김수미. ©CTS 제공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미 #배우김수미 #CTS #CTS기독교TV #장경동목사의잘살아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