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에 도움이 되는 구절 2
 ©픽사베이

전도에 도움이 되는 구절 2

1. 형제들아 때와 시기에 관하여는 너희에게 쓸 것이 없음은 주의 날이 밤에 도둑 같이 이를 줄을 너희 자신이 자세히 알기 때문이라 그들이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그 때에 임신한 여자에게 해산의 고통이 이름과 같이 멸망이 갑자기 그들에게 이르리니 결코 피하지 못하리라(데살로니가전서 5:1-3)

한 공연장에서 배우들이 웃기는 연기를 해서 사람들이 가득 모였습니다. 그때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한 배우가 나와서 '큰일 났습니다! 지금 이곳에 불이 났습니다. 대피하세요!" 했지만, 사람들이 코미디인 줄 알고 웃으며 박수쳤습니다. 여전히 사람들은 코미디인 줄 알고 웃으며 박수쳤습니다. 또다시 위험하다고 대피하라고 외쳤지만, 여전히 사람들은 코미디인줄 알고 웃고 박수치다가 결국 불에 타 죽고 말았습니다. 지금이라도 죄의 불에서 나와서 예수님을 믿어야 합니다.

2. 그러므로 너희도 준비하고 있으라 생각하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하시니라(누가복음 12:40)

현재 예수님을 믿지 않으면서 죽기 전에 예수님을 믿겠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때가 언제일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지금 믿어야 합니다.

3.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줄을 알지 못하느냐 미혹을 받지 말라 음행하는 자나 우상 숭배하는 자나 간음하는 자나 탐색하는 자나 남색하는 자나 도적이나 탐욕을 부리는 자나 술 취하는 자나 모욕하는 자나 속여 빼앗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하리라(고린도전서 6:9-10)

동성애, 간음, 우상숭배, 술 취함 등과 같은 죄를 지금도 짓고 있다면 속히 돌이켜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어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4. 옳도다 그들은 믿지 아니하므로 꺾이고 너는 믿으므로 섰느니라 높은 마음을 품지 말고 도리어 두려워하라 하나님이 원 가지들도 아끼지 아니하셨은즉 너도 아끼지 아니하시리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인자하심과 준엄하심을 보라 넘어지는 자들에게는 준엄하심이 있으니 너희가 만일 하나님의 인자하심에 머물러 있으면 그 인자가 너희에게 있으리라 그렇지 않으면 너도 찍히는 바 되리라(로마서 11:20-22)

한국에서는 초, 중, 고등학교, 대학교까지 나와서 직장을 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16년의 과정을 거쳐도 직장을 구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십 수년간 교회만 다닌다고 해서 천국에 쉽게 들어가는 것일까요? 천국 들어가는 것이 직장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운 것일까요? 천국은 예수님을 인생의 주인으로 믿고, 회개하는 사람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세상 반, 예수님 반을 의지해서는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지금 내 인생이 무엇 때문에 바쁜지를 반드시 돌아봐야 합니다.

5. 야훼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니라 무릇 사람을 믿으며 육신으로 그의 힘을 삼고 마음이 야훼에게서 떠난 그 사람은 저주를 받을 것이라 그는 사막의 떨기나무 같아서 좋은 일이 오는 것을 보지 못하고 광야 간조한 곳, 건건한 땅, 사람이 살지 않는 땅에 살리라 그러나 무릇 야훼를 의지하며 야훼를 의뢰하는 그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라(예레미야 17:5-7)

예수님을 믿다가 교회를 떠난 사람이 만약 이 전도지를 읽고 있다면 속히 主 예수님께 돌아와 하나님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예수님을 떠나서는 인생의 답은 결코 없습니다. 결국 삶을 낭비한 후 지옥으로 직행하게 됩니다.

출처 : 순복음전도교회 정의훈 목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전도에도움이되는구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