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온·오프로 시상식
온·오프로 시상식에 참여한 학생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한신대

한신대학교(총장직무대행 강민구) 문화영상융합대학(대학장 류기수)은 지난 26일 오전 11시 ‘2021 문화영상융합대학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2021 문화영상융합대학 콘텐츠 공모전은 비대면 수업으로 캠퍼스 생활을 경험하기 어려운 시기에 학생들 간의 소통과 협력을 도모하고, 전공역량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된 공모전이다. ‘슬기로운 학과생활’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지난 5월 11일부터 6월 18일까지 작품을 접수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지침에 따라 최소 인원으로 진행됐으며, 최우수상을 받은 3팀만 현장에 참석해 직접 상을 받고, 우수상과 장려상을 받은 22팀은 온라인으로 참석해 상을 받았다.

한신대 온·오프로 시상식
최우수상을 수상한 학생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한신대

최우수상 시상자로 강민구 교무혁신처장이, 우수상 시상자는 최민성 한중문화콘텐츠학과장이, 장려상 시상자로 서정욱 IT영상콘텐츠학과장이 참여했다.

이날 사회를 맡은 장정해 중국어문화영상융합학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치열한 경쟁 끝에 25팀의 수상자가 선정돼 총 43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됐다”며 “훌륭한 작품으로 좋은 결과를 얻은 학생들에게 축하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민성 한중문화콘텐츠학과장은 축사를 전하며 “비대면 시기에도 이렇게 학생들이 지혜와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쁘다. 여러 제약이 있는 상황이지만, 학생들의 역량을 개발하기 위한 공모전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꾸준히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이다.

최우수상(총장상): 양소연(중국어문화영상융합학과 21학번), 이지윤·이다은·유수림(한중문화콘텐츠학과 20학번), 선재형(IT영상콘텐츠학과 17학번)
우수상(학장상): 박지슬(중국어문화영상융합학과 18학번), 송유림(한중문화콘텐츠학과 18학번), 최주혜(IT영상콘텐츠학과 18학번)
장려상(학장상): 김원석(중국어문화영상융합학과 17학번), 이현희(한중문화콘텐츠학과 17학번), 이정원(IT영상콘텐츠학과 20학번) 외 19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신대 #문화영상융합대학콘텐츠공모전 #비대면 #코로나19 #최우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