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폴 세계관 아카데미 제공
©세인트폴 세계관 아카데미 제공

세인트폴 세계관 아카데미에서는 독서와 토론으로 우리의 생각을 사로잡고 있는 세계관의 힘을 파악하고, 성경적 세계관을 탑재하기 원하는 이들을 위한 4~5월 정규과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총 4개로 첫 번째 과정은 '생각의 기원(생기)'이다. 생기는 인간의 정체성, 본능, 분열성, 나중심성, 소명 등에 관하여 세계관의 관점에서 공부하고 토론하는 수업이다. 중학생 및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5시~6시에 진행하며 총 6주 과정이다.

두 번째 과정은 '포스트모던 길라잡이(포길)'이다. 포길은 포스트모더니즘과 뉴에이지 세계관을 성경적 세계관과 함께 비교하고 토론하는 수업이다. 고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총 8주 동안 매주 월요일 밤 9시~10시에 진행한다.

세 번째 과정은 '현대의 문을 연 고전들(현문)'이다. 현문은 현대 인본주의 세계관의 뿌리를 탐구하며 이에 맞서는 성경적 세계관을 공부하는 수업이다. 총 8주 과정으로,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낮 10시~11시에 진행한다.

마지막 과정은 'Understanding the Times(UTT)'이다. UTT는 현대사회의 6가지 세계관의 특징을 공부하고 분별할 수 있게 하는 영어토론 수업이다. 영어 독서 토론 가능자, 고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밤 9시~10시, 8주간 진행한다.

세인트폴 세계관 아카데미 정소영 대표는 "세인트폴 세계관 아카데미는 지혜의 보고인 고전을 함께 읽고 토론하면서 성경적 세계관과 올바른 가치관, 지적인 소양을 지닌 크리스천 리더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며 "4~5월에 시작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분이 자신이 가진 생각을 점검하고 시대를 분별하며 의미 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온라인 줌으로 실시간 진행하며, 이달 31일까지 http://forms.gle/LdpbfnJaeikyj6d49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한 후 수업료를 입금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문의 사항은 세인트폴 세계관 아카데미 페이스북을 참고하거나 070-4797-5200으로 문의하면 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