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회교육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기독교교육리더십연구소

다음세대를 위한 사역단체 기독교교육리더십연구소(소장 김성중 교수)가 오는 21일 저녁 7시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회교육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를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김성중 교수는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면서 교회교육에 대해 고민이 많다. 그리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어떻게 교회교육을 해야 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이 많다. 현시점에서 우리는 현재의 교회교육과 미래의 교회교육을 함께 생각하고 대처하고, 대안을 마련하며 구체적인 준비를 하나하나 해나가야 한다”며 “이러한 취지로 의미 있는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번개탄 TV와 협력하여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 강사로는 김성중 교수(장로회신학대학교), 김도환 전도사(분당소망교회), 오대식 목사(높은뜻 덕소교회 담임), 주경훈 목사(오륜교회, 꿈미 소장), 임우현 목사(징검다리선교회 대표, 번개탄tv 운영자)가 나서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회교육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라는 주제를 가지고 각각 ‘신학교 교수 입장에서’, ‘전도사 입장에서’, ‘담임목사 입장에서’, ‘교육디렉터 입장에서’, ’선교단체 대표 입장에서’ 살펴보고 대담하는 시간을 가진다.

김성중 교수는 “신앙의 전승을 위해 힘써야 할 우리 모두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하여, 교회교육을 어떻게 펼쳐나갈 것인지 함께 고민하고 나누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 Zoom과 유튜브 라이브(‘기독교교육리더십 연구소’, ‘번개탄TV’)로 진행되며, 신청 링크(https://chedleader.com/boardPost/110061/22)를 통해 신청하면 당일 Zoom 참여 URL을 발송한다. .

문의 : 홈페이지(chedleader.com), 전화(010-2800-042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교육리더십연구소 #교회교육세미나 #김성중교수 #임우현목사 #오대식목사 #주경훈목사 #교회교육 #다음세대교육 #교회학교 #포스트코로나 #온라인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