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처녀 봉선생 한 장면
노처녀 봉선생 한 장면. 배우 이아린이 노처녀 봉선생을 연기하고 있다. ©드림업TV 캡쳐

배우 이아린 사모(더누림교회)가 주연으로 나오는 크리스천 웹드라마 ‘일기 시리즈’가 최근 유튜브채널 드림업TV를 통해 시작했다. 크리스천 웹드라마 ‘일기 시리즈’는 노처녀 <봉 선생의 일기>, 배우 지망생 <조연이의 일기>, 교회 동생 <교동이의 일기> 등이 있다.

이아린 사모는 1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크리스천 드라마 일기 시리즈가 나온다. 노처녀 <봉 선생의 일기>, 배우 지망생 <조연이의 일기>, 교회 동생 <교동이의 일기> 등 우리 인생에 등장인물은 또 누가 있을까”라며 “일상의 소중함과 크리스천으로서의 고민, 묵상들을 멋진 스태프, 배우들과 함께 담았다”고 했다.

봉 선생의 일기는 스피치 학원의 강사 노처녀 봉 선생(이아린)이 직업을 통해 하나님의 사명을 성실히 감당하겠다며 찾아오는 수강생들과 상담을 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담았다. 일상을 살아가는 크리스천들이 겪는 ‘리얼 스토리’를 표방한다.

한편 영화 ‘사랑이 무서워’로 데뷔한 이아린 사모는 ‘댄싱퀸’, 드라마 ‘굿닥터’, ‘고교처세왕’, ‘내일 그대와’, ‘인형의집’ 등에서 배우로 활약했다. 현재 조윤혁 목사와 결혼해 사모로 더누림교회를 섬기고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