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달식 사진
서울 사랑의열매는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KCFA)가 사회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1억 6,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랑의열매 제공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KCFA)가 사회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1억 6,000만원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3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는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 김웅규 회장, 강영종 사무국장과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등 관계자가 참석 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이 있었다. 이번 성금은 추후 지역사회 복지시설 10개소에 지원 될 예정이다.

김웅규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이 어려움을 벗어나는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신혜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복지시설을 지원할 수 있도록 매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서울 사랑의열매는 코로나19 일상회복 지원 뿐 아니라 취약계층, 사회적 약자 돌봄 지원, 교육격차 완화 지원 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3년부터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는 매년 아동‧청소년, 장애인, 다문화, 미혼모, 금융 소외계층 등 다양한 분야에 지속적인 나눔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취약계층 대학생 장학금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2022년 연말에는 서울 사랑의열매와 25개 자치구가 협력하여 진행하고 있는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구로구, 강남구, 영등포구 등에도 성금을 전달했다.

한편, 한국소비자금융협의회는 2004년에 설립하여 아프로파이낸셜대부㈜, ㈜스타크레디트대부, ㈜바로크레디트대부, ㈜넥스젠파이낸스대부, ㈜엘하비스트대부, ㈜에이원대부캐피탈, 베스트캐피탈대부㈜, ㈜미래크레디트대부 등 33개의 대형 소비자금융업체 모임을 구성하여 지역사회 및 사회복지시설의 성장을 위해 폭넓은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랑의열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