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달식 사진
굿피플은 지난 14일 노브랜드(No Brand)와 함께 삼척시청에서 ‘사랑의희망박스’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굿피플 제공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지난 14일 노브랜드(No Brand)와 함께 삼척시청에서 ‘사랑의희망박스’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노브랜드 소진성 운영담당, 박상수 삼척시장, 삼척중앙시장상인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굿피플은 2012년부터 식료품을 담은 사랑의희망박스를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국내외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오고 있다. 현재까지 총 21만 박스, 198억 상당의 희망박스를 지원해왔다.

이번 노브랜드와 함께하는 사랑의희망박스는 총 1억 원 규모로, 삼척을 시작으로 ‘노브랜드 상생스토어’가 위치한 당진과 서울의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삼척시에는 노브랜드 상생스토어 10호점이 위치해 있다.

삼척시에 지원된 사랑의희망박스는 2,500만원 규모로, 사회복지시설과 조손가정에 전달된다. 굿피플은 대상자의 특성을 고려하여 맞춤형으로 사랑의희망박스를 구성했다.

홍성수 이마트 CSR 담당은 “이번 사랑의희망박스는 팬데믹으로 악화된 사회안전망을 보완하면서 노브랜드 상생스토어가 위치한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굿피플과 함께 기획했다”며 “이마트는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박상수 삼척시장은 “함께 나누는 따뜻한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굿피플과 노브랜드에 감사드린다”며 “삼척시는 전달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굿피플과 노브랜드는 사랑의희망박스를 받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물품이 어떤 물품일지 함께 고민하며 이번 사랑의희망박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굿피플은 어려운 이웃들을 맞춤형으로 도울 수 있도록 고민하고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벽 예배 후, 교회에서 꼭 필요한 것은??

#굿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