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떠나는 성경여행
도서 「나 혼자 떠나는 성경여행」

구약 전체는 오실 예수님에 대한 이야기와, 그분을 예표하는 인물과, 그분을 상징하는 의례와, 그분을 예고하는 예언으로 가득 차 있다. 예수님은 하나님 이야기에서 영웅이다. 완전히 하나님이면서 완전히 인간인(영원하시지만 시간 안에서 태어나신) 예수님은 완벽한 삶을 사셨다. 인간의 죄에 대한 형벌의 값을 치르기 위해 무시무시한 죽음을 기꺼이 감내하셨고, 믿는 모든 자에게 생명을 주려고 죽은 자들 가운데서 부활하셨다. 예수님 이야기와 사역은 복음서(신약의 첫 네 권으로 마태복음, 마가복음, 누가복음, 요한복음)에 잘 소개되어 있다. 예수님은 승천하기 전 따르던 자들에게 용서와 새롭고 영원한 삶에 대한 기쁜 소식을 온 세상에 전하라고 명령하셨다. 그리고 세상을 원래대로 회복하기 위해 다시 올 거라고 분명히 말씀하셨다. 사도행전과 신약의 나머지 책은 예수님을 따르던 자들이 한 일과 온 세상에 펼쳐질 기독교 운동의 시작이 어떠했는지 말해 준다.

크리스토퍼 D. 허드슨(저자), 이선숙(옮긴이) - 나 혼자 떠나는 성경여행

절대적 기도
도서 「절대적 기도」

기도의 선구자들의 기도에 관한 고백과 간증을 들어보면 기도에는 하나의 공통적인 방법론들이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수 있습니다. “절대적 기도”는 효과적인 기도, 응답받는 기도의 매우 중요한 방법론을 제시하여 줄 것입니다. 모든 것은 기도에서 시작됩니다. 믿음은 무릎 꿇음에서 시작됩니다. 무릎 꿇지 않는 사람은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무력한 사람입니다. 기도 안에 모든 것이 있고 기도 안에 해결책이 있습니다. 기도가 회복 돼야 모든 것이 회복됩니다. 그래서 기도는 너무나 소중하며 중요한 것입니다. 이 책을 통하여 여러분의 기도생활에 놀라운 기도의 진보가 있기를 축원합니다. 또한 이 책을 통하여 여러분들에게 강력한 성령의 바람이 태풍처럼 몰아칠 것을 저는 확신하고 단던합니다.

김요셉 – 절대적 기도

기도하는 삶
도서 「기도하는 삶」

기도는 생각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어떤 사람은 자신에게는 기도가 너무 거룩하고, 어려운 일처럼 느껴진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때로 그와 같은 이유로 자신이 기도하지 않고 있는 것을 합리화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잘못된 겸손에 불과합니다. 기도하기 위해 우리가 어떤 신비스러운 방법을 배워야 할 필요는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가까운 친구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면, 당신은 기도할 수 있습니다. 하느님은 우리의 가장 가까운 친구이시기 때문입니다. 친구에게 말하듯 하느님과 대화해 보십시오. 기도하기 위하여 당신이 거룩한 사람이 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기도야말로 우리를 거룩하게 만드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기도를 위해 당신에게 해 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조언이 있다면 그것은 ‘시작하라!’는 것입니다. 당신이 기도하는 중에 하느님은 당신의 기도를 인도해 주시고, 당신의 기도를 성장시켜 주실 것입니다.

김흥일 – 기도하는 삶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