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너하임에 위치한 커넬대학교가 이사장 취임예배를 31일 오후 7시 30분에 대학 강당에서 드렸다.
    커넬대 김화영 신임 이사장, "평강의 하나님께 맡긴다"
    애너하임에 위치한 커넬대학교(박태문 총장)가 이사장 취임예배를 31일 오후 7시 30분에 대학 강당에서 드렸다. 이사장으로 새로 취임한 김화영 박사는 한국에서 성형의과 전문의 활동, 나병환자들이 있는 소록도와 애양원에서 10년 근무, 미국 아틀란타성서신학대학에서 신학 및, 교육학 박사과정 공부, WHO 아시아 필드에서 나병 관련 컨설턴트, 그리고 현재 노아은행 이사장, ALBERT 대학 총장..
  • 왼쪽부터 전동은·김영대·이진희 목사
    청소년 사역에 '올인' 청소년비전센터 '자녀사랑' 찬양제 연다
    남가주중부교협의 한인청소년비전센터(대표 김영길 목사, 이사장 김영대 목사)에서 하고 있는 청소년 사역을 위한 찬양제가 열린다.제 1회 자녀사랑찬양제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감사한인교회에서 남가주중부교협(곽소건 회장) 주관으로 개최된다. 찬양제는 청소년 사역을 위한 모금과 뜻을 모아가는 취지로 열린다...
  • 박규성 목사
    세리토스장로교회, 박규성 목사 3대 담임으로 청빙
    세리토스장로교회가 박규성 목사를 3대 담임목사로 청빙하기로 결정했다. 교회 당회와 청빙위원회는 교회 홈페이지에서 "퀸즈장로교회 박규성 목사를 제 3대 담임목사로 청빙하기로 만장일치로 결의했다"고 밝혔다...
  • 미주평안교회가 제 4대 담임 임승진 목사 위임 및 송정명 목사 원로목사 추대예배를 25일 오후 3시에 드렸다.
    미주평안교회 세대교체 이루고 새출발
    미주평안교회(임승진 목사)는 25일 오후 3시(현지시간) 제4대 담임 임승진 목사 위임 및 송정명 목사 원로목사 추대예배를 드렸다. 이날 교회 예배당은 위임식과 원로목사 추대 및 출판기념 음악회를 축하하러 온 손님들로 가득 차 성황을 이뤘다...
  • 새라 김 사모
    "실제 1%인 동성애자…정죄 넘어 친구 돼 줘야"
    얼마 전 연방정부에서 DOMA(Defense of Marriage Act)가 위헌으로 판결되고 캘리포니아주에서 동성결혼이 합법화 되면서, 현재 미국 13개 주에서 동성결혼이 허용되고 있다. 또 동성애를 포용하지 않는 비영리 단체에 대해 면세혜택을 박탈하려는 움직임이 캘리포니아에 일어나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영적으로 무너져가고 있는 미국의 현실이라고 많은 이들이 입을 모으고 있다. 이에 ..
  • 황은영 목사
    국제개혁대학 개강예배 "그리스도를 닮아가자"
    국제개혁대학교 신학대학원(총장 황은영 목사)이 2013년 가을학기 개강 및 영성수련회를 '사명자의 영성'이란 주제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나성서부교회(이정현 목사)에서 오후 7시에 개최했다. 첫날 예배에서 '사역자의 영성 관리'란 제목으로 설교를 한 엄영민 목사(KAPC 총회장)는 "지난 37회 총회를 지나기까지 끊임없이 발전을 거듭해 왔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들어와서는 안되는 인..
  • 차세대리더장학금수여식
    남가주·OC교협, 차세대 98명 장학금 7만9천불 전달
    지난 두 달간 남가주 기독교계가 차세대 기독교 지도자 발굴을 위해 모은 장학금을 전달하는 '차세대 리더 장학금 수여식'이 18일(일) 오후 5시에 나성순복음교회(진유철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남가주·OC교협은 남가주교협에서 4만 1700불, OC교협에서 모은 4만불을 합한 총 8만 1700불 중 광고비와 행정사무비 2700불을 뺀 7만 9000불을 98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고..
  • 아랫줄 오른쪽에서 두번째가 송정명 총장.
    월드미션대, 한인 신학교 최초로 ATS 인준 받아
    월드미션대학교(총장 송정명 목사)가 지난 8일(목) 대학원 과정에 대한 ATS(The Association of Theological Schools, 신학대학원협의회)의 정회원 인준을 한인 기독교 대학교 중 최초로 취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06년 ATS 신청자 자격, 2011년 정회원 후보를 거쳐서 받게 된 것이다...
  • 남가주교협, 광복절 기념예배
    美한인교계도 광복 68주년 기념예배… "하나님께 감사"
    남가주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진유철 목사, 남가주교협)이 '광복절 68주년 연합 감사예배'를 14일(현지시간) 오후 7시 30분에 나성순복음교회에서 드렸다. 감사예배는 사회 박효우 목사(수석부회장), 대표기도 홍순헌 장로(남가주장로협 회장), 설교 진유철 목사, 특별기도, 축사 김성훈 목사(미주광복회 고문), 신연성 총영사, 축도 홍영환 목사(남가주교협 증경회장회 회장) 순으로 진행됐다...
  • 이날 컨퍼런스 설명회에 참석한 목회자 및 관계자들.
    교회의 어른인 목사와 장로, 목양의 본질은?
    성도로부터 존경과 신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장로의 본질 회복 프로젝트 '2013 미주 목양장로사역컨퍼런스'가 오는 10월 초에 뉴저지와 LA에서 열린다. 먼저 뉴저지의 동부소망장로교회(박상천 목사)에서 10월 1~2일까지 열리고 이어 8~9일까지 LA의 나성영락교회(김경진 목사)에서 열릴 예정이다. ..
  • 주님의 은혜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색다른 찬양콘서트 '셀러브레이션 2013'이 8월 10일 오후 6시에 세리토스퍼포밍아트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코너스톤교회, 셀러브레이션 2013 '주님께 영광'
    주님의 은혜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색다른 찬양콘서트 '셀러브레이션(Celebration) 2013'이 8월 10일(토) 오후 6시에 세리토스퍼포밍아트센터(Cerritos Center for Performing Arts)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행사는 문화사역에 힘쓰는 코너스톤교회(이종용 목사)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이웃들에게 2시간 30분 동안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됐으며,..
  • 김경진 목사와 사모.
    나성영락 '4대 담임' 김경진 목사 위임식 "최선으로 사랑할 것"
    나성영락교회가 지난 1월 중순에 4대 담임으로 확정된 김경진 목사 위임식을 11일(일) 오후 4시에 열었다. 위임식은 지난달 해외한인장로회 서노회 임시노회 나성영락교회 담임목사 위임식 승인에 따른 절차로 열렸다.답사에서 김경진 목사는 눈물을 훔치며 "은혜가 아니면 여기까지 올수 없었다. 5개월의 약혼기간 동안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고, 이제 결혼에 이르게 됐다. 나성영락교회가 마지막 목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