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9회 남가주 신학대학교 연합 설교 페스티벌
    제9회 남가주 신학대학교 설교 페스티벌 “다시 시작하자”
    제9회 미국 남가주 신학대학교 연합 설교 페스티벌이 최근 은혜한인교회에서 열렸다. 1부 개회예배에서는 찬양인도에 CPU찬양팀, 사회에 강정자 교수(캘리포니아 프레스티지대학교), 기도에 황진기 교수(에반겔리아대학교), 격려사에 최규남 총장(그레이스미션대학교), 성찬예식 인도에 송정명 목사(성시화운동본부 공동대표), 환영인사 송정명 목사, 축도에 이상명 총장(캘리포니아 프레스티지대학교) 순으로 ..
  • 훌러톤장로교회
    “십자가의 의, 성령의 능력으로 주의 나라 구하자”
    미주 한인교회인 훌러톤장로교회(담임 황인철 목사)가 지난 6일(현지 시간) 창립 50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임직식을 드렸다. ‘가화만사성’(로마서 14:15-20)이란 제목으로 설교를 한 노진걸 원로 목사는 "신앙 생활을 하면서 가장 빠지기 쉬운 덫 중의 하나가 자기 의로움에 빠지는 것이다. 우리 신앙이 성숙해지기 위해서는 오직 성령의 능력 안에서만 가능하다. 하나님 나라는 먹고 마시는 것이..
  • 김창섭 목사
    51주년 맞은 세계선교교회 “하나님의 집을 세워나가자”
    미주 한인교회인 세계선교교회(담임 김창섭 목사)가 창립 51주년을 맞아 감사예배를 9월 29일(현지 시간) 오전 11시에 드렸다. '함께 세워가는 하나님의 집'(고전 3:5-9)이란 제목으로 설교를 한 김창섭 목사는 하나님으로부터 귀한 도구로 쓰여져서 하나님의 집을 세워나가자고 권면했다. 그는 "붓은 화가 마음대로 움직여져야지 좋은 붓이라고 할수 있다. 화가를 드러내야지 좋은 붓이다"라며 "..
  • 2024 다민족연합기도대회
    “미국의 변질은 우리의 죄… 회개하고 돌이키게 하소서”
    미국 2024 다민족연합기도대회가 22일(현지 시간) 오후 4시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열렸다. 환영사에서 한기홍 목사는 "하나님께서 청교도 정신으로 세워지고 성경의 기초 위에 세워진 이 나라를 축복하셨다. 그래서 세계 기독교와 경제를 이끌도록 미국을 축복하셨다. 전세계에 선교사를 가장 많이 파송하고 있고, 구제를 가장 많이 하고 있고, 전세계 평화를 위해 군대를 파송하고 희생하..
  • 김인기 목사
    “사랑의 빚진 자로서 하나님 은혜 늘 리마인드 해야
    소그룹 가정교회 사역을 추구하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K-타운(코리아타운) 지역의 교회들이 연합해 현지 시간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갈릴리선교교회(담임 한천영 목사)에서 말씀집회를 개최했다. 집회는 LA사랑의동산교회, 예수인교회, LA하나교회, 북미가정교회사역원, 기독일보 등이 협찬했다...
  • 제임스 커니(James Kearny) 목사
    “광야의 시간에… 하나님은 훨씬 우리와 가까이 계셔”
    미국 LA사랑의교회(김기섭 목사)가 장로교-리폼드 미니스트리즈 인터내셔널 팀 사역을 이끌고 있는 제임스 커니(James Kearny) 목사를 초청해 기도 세미나를 현지 시간 9월 1일부터 3일까지 개최했다. 셋째날 '하나님이 기도에 응답하시는 방법' 주제로 말씀을 전한 커니 목사는 하나님의 기도 응답과 어떤 기도에 응답을 하지 않는 것인지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하나님이 우리들의 기도에 응..
  • 최혁 목사
    최혁 목사, 주안에교회서 마지막으로 주일 설교
    미주 한인교회인 주안에교회(담임 최혁 목사)가 창립 11주년 감사예배를 28일(현지 시간) 오전 11시에 드렸다. 최혁 목사는 이날 주안에교회에서 마지막으로 주일설교를 이끌었다. 지난 6월 교회는, 담임인 최혁 목사가 하나님 나라 확장과 주안에교회(ICCC, 대한예수교장로회 미주총회서부노회)가 다음 단계로 성장할 수 있도록 스스로 담임목사 자리를 내려놓고 제 2대 담임목사를 청빙할 것을 밝힌..
  • 제2기 성경필사 장학생 오리엔테이션
    “하나님 말씀, 하늘도 땅도 아닌 내 곁에” 성경필사 대회
    지난해에 이어 '다음세대를 세우는 성경필사' 장학생들이 하나님께 함께 기도함으로 그 시작을 알렸다. 미주 기독일보가 주관한 제2기 성경필사 장학생 오리엔테이션이 20일(현지 시간) 세계선교교회(김창섭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그동안 구약과 신약 전체 성경을 필사하고, 성경필사 운동을 해온 이홍주 장로(GEM TECH DIAMOND 대표)는 이번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인내하며 이번 기간을 보낼..
  • 제1회 북한이탈주민의 날 제정 기념 미주 탈북민대회
    “전세계 3만 4천여명의 탈북민이 자유의 용사”
    "저는 전세계의 3만 4천여명의 탈북민이 자유의 용사라고 생각한다. 그 많은 어려움과 고통을 이기고 세계 각지에 정착해서 비즈니스맨으로, 정치인으로, 교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들이 있기 때문에 북한이 곧 열릴 것이다. 지금도 하나님이 역사하고 계셔서 북한 땅에 변화가 오고 있다"..
  • 박태욱 목사
    “신앙을 견고히 해 영적 싸움에서 승리하는 비법”
    저희는 기도원 사역이라기 보다는, 사람이 회복하는 과정을 통해 주께서 훈련시켜주고 계시다. 기도원 사역은 문제 해결과 기도 제목의 응답을 위해 기도원에 찾아가지만, 회복기도의집은 문제 해결보다도, 사람의 근본적인 문제의 해답을 주고 신앙의 틀을 잡아 주는 데에 힘쓰고 있다. 그 사람의 부족한 것을 발견해 상담해주고, 주님 앞에 쓰임받을 수 있도록 가이드를 해주고 있다...
  • 제10차 한인세계선교대회
    전세계 한인 선교사 500여명 모여 연합의 장 펼친다
    제10차 한인세계선교대회가 미국 남가주사랑의교회에서 현지 시간 오는 7월 8일부터 11일까지 "예수, 구원의 그 이름!"(Jesus No Other Name!, 행 4:12)이라는 주제로, 500여 명의 전세계 선교사 가족과 약 2,000여 명의 남가주 성도들이 참여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