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성 목사
유기성 목사 ©선한목자교회 유튜브 캡쳐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가 24일 예수동행일기에서 ‘신천지에서 돌아오기 원하는 분들에게 알립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썼다.

유 목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신천지의 실상이 드러났다”며 “아마 가장 당황스러운 것은 지금 신천지 집단 안에 있는 이들일 것이다. 그들 중에 다시 교회로 돌아오길 원하는 분들이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이어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기도하는 중, 신천지에서 교회로 돌아오려고 하는 이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라는 마음을 하나님께서 주셨다”며 “이들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은 돌아온 탕자를 향한 아버지의 마음이었다. 돌아온 것으로 인한 기쁨, 상상이 안 될 정도로 쏟아 부으시는 사랑”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 선한목자교회에서는 ‘아버지의 기쁨’이라는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신천지에서 나와서 다시 교회로 돌아오길 원하는 분들, 이미 나와서 기존 교회로 돌아가려다 어려움을 겪으신 분들 모두가 참여 가능하며, 프로젝트 과정을 마친 후 선한목자교회에서 또는 원하는 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다”고 했다.

한편 신청기간은 6월 12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선한목자교회 홈페이지(http://gsmch.org)의 ‘아버지의 기쁨’ 비밀게시판에 글과 연락처를 남기면 사역팀에서 직접 연락을 하며, 진행 과정에 대해서는 상담 후 프로젝트 참가자에게 직접 공지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