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학교에서 대규모 집중 영성훈련 ‘2025 여름 비전캠프’가 열린다. ‘빡센 캠프’라는 별칭답게 참가자들은 식사와 휴식 시간을 제외한 아침부터 새벽까지 말씀, 기도, 찬양, 소그룹 활동에 몰입하며 영적 성장의 시간을 보낸다.
이번 비전캠프는 십자가 앞에서 자신의 죄를 고백하는 ‘십자가 기도회’, 서로의 발을 잡고 기도하는 ‘발기도’, 품에 안고 중보하는 ‘품기도’ 등 깊은 영적 체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마음에 큰 감동과 치유를 선사한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330가지 말씀카드 중 한 장을 뽑아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삶에 실천할 것을 다짐한다.
특히 ‘송이 활동’이라 불리는 8명 단위 소그룹 생활은 경쟁보다 섬김과 사랑을 강조한다. 청소년과 청년은 교회, 지역, 나이와 무관하게 한 송이로 묶여 2박 3일간 함께 생활하며 공동체 의식을 깊이 체험한다. 키즈 캠프에서는 같은 교회 아이들이 한 송이를 이루어 익숙한 환경에서 서로 격려하며 성장한다.
비전캠프 관계자는 “송이 활동을 통해 각 세대가 진정한 그리스도의 사랑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캠프는 키즈, 청소년, 청년 세대를 대상으로 각각 일정이 나뉘어 진행된다. 키즈 캠프는 7월 27일부터 8월 13일까지 3차례, 청소년 캠프는 7월 22일부터 8월 9일까지 6차례, 청년 캠프는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1차례 열린다.
국내외 다양한 강사들이 말씀과 간증으로 참가자들을 섬기며, 김요한 목사, 양원석 목사, 김상인 목사 등 여러 목회자와 선교사들이 참여한다. 찬양팀과 공연으로는 김인식 목사, 나요한 목사, 브라이언 킴, 히즈쇼 등이 함께해 풍성한 예배 분위기를 만든다.
비전캠프 신청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VISIONCAMP.COM과 전화 070-8668-5025를 통해 가능하다.
비전캠프 측은 “다음 세대가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여 세상에 복음을 외치는 사명자로 성장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요청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