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이 한국아나운서연합회와 대상 청정원과 함께 어린이날을 기념해 사랑의도시락 ‘사랑나눔키트’ 지원에 나섰다.
월드비전이 한국아나운서연합회와 대상 청정원과 함께 어린이날을 기념해 사랑의도시락 ‘사랑나눔키트’ 지원에 나섰다 ©월드비전 제공

국제구호개발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한국아나운서연합회 소속 아나운서와 대상 청정원과 함께 사랑의도시락 ‘사랑나눔키트’ 지원에 나선다고 3일(수) 밝혔다.

이번 ‘사랑나눔키트’ 지원은 대상 청정원의 물품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키트는 식사류 및 반찬류, 간식류 등으로 구성돼 영양소를 고루 갖췄다.

이에 지난 2일, 한국아나운서연합회 소속 아나운서들은 월드비전 여의도 본부에서 해당 키트를 포장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는 최근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위촉된 KBS 김재원 아나운서를 비롯해 ▲SBS 이윤아, 정석문, 염용석, 유혜영, 최혜림, 박은경 아나운서 ▲KBS 박태원, 김진웅 아나운서 ▲OBS 최지해, 김지유 아나운서 ▲JTBC 송민교 아나운서 ▲서울 CPBC 이정민, 김슬애 아나운서 ▲극동방송 신은지, 양현민 아나운서 등 총 16명의 아나운서가 동참했다. 이날 포장된 130개 키트는 월드비전 성남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아나운서연합회 이윤아 회장(SBS 아나운서)은 “아직도 배곯는 아이들이 많다는 뉴스를 접하고 마음 한 켠이 항상 무거웠는데, 이렇게 의미있는 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하다”며 “월드비전 그리고 대상 청정원과 함께 어려운 아동들을 위한 선한 영향력이 확산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눔의 손길을 더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월드비전 김순이 국내사업본부장은 “고물가로 인해 끼니마저 걱정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뜻깊은 선물을 전해주신 한국아나운서연합회와 대상 청정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월드비전은 균형잡힌 먹거리 지원을 통해 취약 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고 바른 식생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늘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 사업은 현실적 여건으로 하루 한 끼조차 먹기 어려운 결식아동들을 대상으로 주 5일, 1식 3찬의 저녁 도시락을 제공하는 결식아동지원사업이다. 지난 2000년부터 23년간 영양 가득한 도시락을 전달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월드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