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치영 목사
윤치영 목사 ©미주 기독일보
윤치영 목사(코스타 강사, 킹덤 얼라언스 대표)가 미국 휴스턴 새누리교회 (담임 궁인목사)의 신년 축복대성회에서 '십자가의 도'의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현지 시간 지난 1월 30일에서 2월 1일까지 3일간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대해서 다시 회복해야 할 신앙의 표준임을 제시하고 교회와 성도들이 평생 가슴에 품고 있어야 할 믿음의 출발지점인 것을 선포했다. 윤목사는 '십자가의 도'를 전하면서 가출 청소년이 부모님의 사랑을 깨달을 때 방황을 끝낼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사랑의 증거인 십자가의 도를 깨우칠 때 우리는 영적으로 회복하는 원리를 체험할 수 있다고 전파했다.

새누리 교회의 성도들은 윤 목사의 말씀 속에서 개인적으로 만난 하나님을 전하는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었으며, 성회 동안 개인과 교회 공동체를 향한 영혼의 울리는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궁인 담임목사는 코스타 강사로 함께 섬기면서 교제한 지 오랜 시간이 되었지만 대하면 대할수록 새로운 영감과 탁월한 영성을 추구하는 도전을 받는다고 전했다. 새누리교회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신년축복성회는 윤목사의 설교에 행복한 축제의 기간이었다. 이민사회와 목회적 상황을 그 누구보다도 잘 아는 윤목사의 말씀 선포에 3일간 가슴 깊이 울었고 웃을 수 있었던 집회였다고 한결같이 입을 모았다.

윤치영 목사는 전도사 시절 탈선 청소년을 돌보는 과정에서 호주 감옥에 가게 된 간증으로 유명하다. 차디찬 호주 감옥 안에서 진정으로 섬겨야만 하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누군지, 또 감옥에서 만난 죄수들의 본질적인 인간성 또한 하나님을 갈급하고 있다고 전한 그의 간증은 영적 기근으로 고갈되고 있는 현대 그리스도인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섭리가 얼마나 큰 능력인지를 알게 하는 통쾌함이 있다.

한편, 윤치영 목사는 매년 정기적으로 미국, 중국, 마카오, 한국, 아르헨티나 등 해외 부흥회를 인도하고 있으며, 호주 코스타 실행이사이자 강사로도 섬기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