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람을 위해서도 최상의 연료를 찾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자기 자신은 세상의 주유소에서 연료를 채울 것인가 아니면 하나님의 주유소에서 연료를 채울 것인가를 끊임없이 선택해야 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고옥탄가의 영적 연료를 선택할 것인가 아니면 그만둘 것인가의 선택에 따라 그리스도에까지 다다를 수 있느냐의 여부가 결정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연료 탱크가 비어서 엔진이 꺼질 것처럼 보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과거의 영적 경험이 고갈되어 유독 가스만 내뿜고 서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최근의 영적인 유행이나 최근의 프로그램이라는 값싼 대체물로 채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하나님께서 약속하시는 연료는 최대한의 효과로 인생의 경주를 달리게 한다는 사실을 잊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고옥탄가의 영적 연료는 무엇인가? 성령으로 채워지는 것, 하나님의 말씀으로 채워지는 것, 하나님에 대한 신앙으로 채워지는 것, 하나님을 기뻐하는 것으로 채워지는 것, 하나님의 평안으로 채워지는 것, 하나님에 대한 사랑으로 채워지는 것, 하나님의 능력으로 채워지는 것, 끊임없는 기도로 채워지는 것 등입니다.

하나님의 주유소를 끊임없이 방문해야 합니다. 연료 측정 눈금이 3/4, 1/2, 1/4 또는 E(Empty, 연료 부족) 선상에 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위험합니다. 오직 자신의 마음이 하나님과 관련된 것들로 채워져 있을 때 하나님이 아닌 죄악된 생각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은 매일 하나님의 주유소에 차를 대고,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순종이라는 언어를 사용하여 "가득 채워 주세요!"라고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 하루에 만 가지 생각 다스리기 / 제이 데니스·마릴린 제프코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