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회 개헌특위의 동성애 동성혼 개헌 추진에 반대하는 '동성애 동성혼 개헌 반대 국민연합'(이하 동반연)이 21일 낮 국회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동성애 동성결혼 합법화 개헌 결사반대"
    문재인 대통령은 10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취임 100일 기자회견에 이어 두 번째로 신년 기자회견을 진행하면서 "국회의 합의를 기다리는 한편 필요하다면 정부도 국민의 의견을 수렴한 국민개헌안을 준비하고 국회와 협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동성애와 동성결혼이 포함된 국회발의 헌법개정안에 대해 적극 반대해..
  • 종로5가 한국기독교회관 912호에 둥지를 튼 한국교회총연합회 현판식을 갖고 실질적인 출발을 알렸다.
    한교총, 한기총 비롯 연합단체 통합 논의 "열린 마음으로"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전계헌 최기학 전명구 이영훈 목사, 이하 한교총)이 11일 낮 한국기독교회관 912호에서 현판식과 기념예배, 기자간담회 등을 가지고 실질적인 출발을 알렸다. 한교총은 기자간담회를 통해 먼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헌신하는 한국교회 공 교단 연합체라는 본연의 사명을 성실하게 수행할 것"이라 밝히고,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30개의 크고..
  • 연요한 목사
    [아침을 여는 기도] 하나님 말씀의 작은 조각으로
    말씀을 향한 목마름을 주옵소서. "사람이 빵으로만 살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다"(마4:4) 육체적인 시험이 가장 큰 유혹이 됩니다. 고난의 바다를 헤치고 나아갈 때에 유혹해 오는 모든 시험을 이기게 하옵소서. 삼손은 유혹에 패배했지만 요셉은 유혹의 자리에서 승리하였습니다. 저는 이미 예수님을 믿어 승리자가 되었습니다..
  • [12일 날씨]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점차 흐려짐 / 강원도, 경상도 점차 구름많아짐 / 전라서해안, 제주도, 서해5도, 울릉도, 독도 눈 후 갬
    중국 상해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서쪽지방은 밤부터 차차 흐려지겠고, 전라서해안과 제주도, 서해5도, 울릉도, 독도는 해기차로 인해 생성된 구름대의 영향으로 흐리고 눈이 내리다가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 한장총 2018 신년예배를 마치고.
    "2018년은 새로운 종교개혁 500주년 시작하는 원년"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유중현 목사, 이하 한장총)가 11일 새중앙교회(담임 황덕영 목사)에서 "하나님 앞에 있는 사람들"(행10:33)이란 주제로 '2018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또 다시 하나님 앞에"란 제목으로 신년예배 설교를 전한 채영남 목사(직전대표회장)는 "한국교회가 하나님의 법과 질서 보다는, 세상의 법과 질서를 따르는 듯 보인다"고 말하고..
  • EBS 까칠남녀 성소수자 특집
    [동성애반대전국교사연합 성명서] 음란 퇴폐 문화를 조장하는 EBS ‘까칠남녀’는 즉각 폐방하라!
    EBS에서 최근 방영중인 '까칠남녀'에서는 청소년에게 인권 감수성 증진 및 성적 다양성 수용을 명목으로 사회적으로 민감한 주제를 편성하여 방영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에서 방영된 내용에는 자위 행위 방법, 동거, 사회적 페미니즘, 동성애, LGBT를 비롯한 성소수자에 대한 옹호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본 프로그램에서는 섹스토이샵 운영자를 고정 패널로 출연시..
  • 연요한 목사
    [아침을 여는 기도] 저를 저 깊은 물속으로
    번개가 내리칩니다. 천둥과 같은 요한의 음성이 바위가 아닌 사람들의 마음을 쪼갭니다. 회개하라는 외침소리에 마음들이 무너져 내립니다. 한 사람씩 차례로 나아왔고, 깨어진 그들의 심령의 자갈들로 사막에 대로가 만들어집니다. 예수님께서 먼 길을 걸어 요단강 하류까지 내려오셨습니다. 도대체 어디까지 가시렵니까? 세상은 예수님께 무관심한데 그 세상에 사랑을 주..
  •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총회장 이영훈 목사, 기하성 여의도 측)가 제66차 제4회 정기실행위원회를 개최한 가운데, '신사도운동'에 대해 교류 및 집회참여 금지를 하고, 예의주시 하기로 결의했다.
    기하성 여의도 측 "신사도운동 이단성 농후" 결의
    지난 9일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열린 회의에서 실행위원들은 "신사도운동이 이단성이 농후해 교단 산하 목회자와 성도들의 교류 및 집회참여를 금지시키고, 한국 정통교단에 준해 심각하게 예의 주시하기로 한다"는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이대위)의 결의 내용을 그대로 보고 받았다...
  • 바로 사단법인 하나울림이 주최·주관하고 세곡사랑의교회가 후원하는 "이야기가 함께하는 통일 소망 콘서트"이다.
    '이야기가 함께하는 통일 소망 콘서트' 열린다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대표 넘버들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고, 거기에 더해 북한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까지 함께 하는 콘서트가 오는 13일 토요일 오후 4시 세곡사랑의교회에서 개최된다. 바로 사단법인 하나울림이 주최·주관하고 세곡사랑의교회가 후원하는 "이야기가 함께하는 통일 소망 콘서트"이다...
  • 화해통일위원장 나핵집 목사
    NCCK "남북고위급회담 합의 환영한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 화해·통일위원회(위원장 나핵집 목사, 이하 화통위)가 지난 1월 9일 판문점에서 진행된 남북고위급회담의 합의에 대해 환영의 논평을 발표했다...
  • 중국인 순교자들을 추모하는 성탄 선물을 받은 파키스탄 어린이들
    IS에 희생된 순교자들 추모하며…파키스탄 어린이들에게 성탄 선물
    아이들은 성탄을 기념하는 의미로 옷가지를 비롯한 선물들을 받았다. 파키스탄의 한 사역 단체가 나눠준 이 선물은 2017년 중반 ISIS에 살해당한 26세의 중국인 파키스탄 선교사 멍 리시(Meng Lisi)를 추모하기 위한 것이다. 교사였던 멍은 우르두어(Urdu)를 배우던 중에, 하나님께서 자신을 파키스탄 학생들에게 믿음을 전하도록 부르심을 느꼈다. 그 후, 2017년 5월 24일, 그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