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십자가에서 살아난 가정』
도서『십자가에서 살아난 가정』

지금 눈물 흘리고 기도하는 우리 가정이, 거실이, 안방이, 주방이 이 세상을 떠날 때 보면 다 성지입니다. 하나님은 우리 가정을 성지가 되게 하기를 원하십니다. 좋고 나쁜 평가를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주님이 함께 계시면 가장 힘들었던 순간, 그 자리가 성지가 됩니다. '아, 내가 여기서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했지. 여기서 주님을 만났지. 여기서 우리 가정이 바뀌었지.' 주님이 이 일을 우리 가정 가운데 이루실 줄 믿습니다. 아직도 걱정하고, 염려하고, 두려워하고, 원망하는 마음이 있다면 십자가에 못 박기 바랍니다. 주님은 우리에게 완전한 믿음을 주시기를 원합니다. 믿음으로 취하십시오. 우리 가정을 하나님이 완전히 책임져 주셨음을 믿으십시오
- 유기성, <십자가에서 살아난 가정>

도서『바보 엄마』
도서『바보 엄마』

“사모님이나 나나 인터넷으로 뭐 검색하고 이런 것보다 1시간 울며 기도하는 게 편하고 쉬운 사람들이잖아.”
사모님의 말씀이 맞았다. 정보력도 없고, 모르는 것도 너무 많은 나였지만 그 부족함 때문에 참 많이도 울며 기도했다. 인터넷을 검색하는 것보다 아이들의 주인 되신 하나님께 묻는 것이 더 쉬웠고 결과는 확실했다.
- 권미나, <바보 엄마>

도서『너는 내 것이라』
도서『너는 내 것이라』

'양육자인 나 역시 음란물을 즐기고 있는데, 어떻게 자녀들에게 음란물을 보는 것이 죄라고 가르칠 수 있단 말인가' 하며 자책감에 싸여서 바른 성교육을 아예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스도인 양육자에게 '완벽하지 않은 내가 아이들을 훈육하느니 차라리 남에게 맡겨야겠다'는 무력감이 스며들면, 그의 자녀들은 위험에 처하게 된다. 우리가 완벽하고 죄가 없어서 복음을 전하는 것이 아니며, 우리가 완벽하고 죄가 없어서 아이들에게 말씀을 강론하는 것이 아니다. 미디어를 통해 온갖 죄악이 쓰나미처럼 밀려오는 이때, 우리가 위축감 때문에 자녀의 영적 양육에서 손을 떼 버린다면 이보다 더 큰 비극은 없을 것이다. 어깨를 펴고, 자녀에게 마땅히 행할 길을 가르치고, 양육에 열심을 내야 한다.
- 김지연 <너는 내 것이라 : 미디어와 음란물 편>

도서『거룩함으로 나아가라』
도서『거룩함으로 나아가라』 ©생명의말씀사

“기독교적 사랑이 오래 참는 속성을 지니는 이유는 무엇일까? 인간적인 사랑도 정치적 동기나 기타 여러 가지 세속적인 이유로 오래 참는 힘을 발휘할 수 있다. 기독교적 사랑이 오래 참는 이유는 그것이 곧 그리스도를 본받는 것이고, 나아가 하나님을 본받는 덕목이기 때문이다.”
- R. C. 스프로울 <거룩함으로 나아가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간도서 #도서소개 #기독교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