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퀴어축제 반대 국민대회 기자회견
동성애퀴어축제 반대 국민대회 준비위원회가 7일 서울시의회 앞에서 제3차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준비위 제공
서울광장에서 서울퀴어문화축제가 열리는 오는 16일, 이를 반대하는 국민대회를 개최하는 ‘동성애퀴어축제 반대 국민대회 준비위원회’가 7일 오전 서울시의회 앞에서 제3차 기자회견을 갖고, 퀴어축제 측의 서울광장 사용을 승인한 서울시를 규탄하는 한편, 국민대회 참석을 독려했다.

준비위는 이날 발표한 성명에서 “서울시가 동성애퀴어축제 조직위에게 서울광장 사용을 허락한 것을 현재까지 취소하지 않음에 따라 예정대로 동성애행사가 개최될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이들은 “서울동성애야외행사는 국민 대다수가 동의하지 않는 동성성행위를 정당화하기 위해, 음란성이 심한 공연 활동, 물건 판매 및 유포, 시위를 공공연히 시행하여 이를 보는 시민들에게 심한 불쾌감과 고통을 주어왔다”며 “또한 동성애 등에 대해 신앙과 양심에 따라 반대하는 의견을 표현하는 행위조차 혐오 차별로 몰아 금지하는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제정하라고 촉구해 왔다”고 했다.

또 “그 행사가 보여온 음란성, 선정적 주장 내용의 부당성 때문에 국민들 사이에 가치관이 격돌하는 문제이므로, 시민들의 건전한 문화공간인 서울광장 사용 목적에 결코 부합할 수 없는 행사”라며 “따라서 서울시가 광장사용을 불허했어야 마땅한 사안”이라고 했다.

이어 “오세훈 서울시장이 종전 박원순 시장처럼, 광장사용 승인으로 마치 서울시가 동성애를 옹호하고, 차별금지법을 지지하는 것처럼 비춰지도록 한 것은 대단히 잘못한 것”이라며 “우리 반대 국민대회는 오세훈 서울시의 이러한 잘못된 결정을 강력히 규탄하며, 이를 즉각 철회하여 이러한 오해를 불식할 것을 강력히 요청하는 바”라고 했다.

이들은 특히 “우리 반대 국민대회는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서울광장의 동성애야외행사를 규탄하고, 이들이 주장하는 차별금지법 제정을 반대하는 국민대회를 올해에도 대규모로 개최하여 동성애야외행사와 차별금지법에 대한 국민들의 진정한 의사가 어디에 있는지를 분명히 보여줄 것”이라며 “2015년 이래 우리 반대 국민대회는 대회가 진행될수록 동성애야외행사 참여자의 규모를 몇 배나 더 크게 압도할 정도로 모여 국민들의 진정한 의사를 보여주어 왔다”고 했다.

준비위는 “오세훈 시장의 서울시는 광장 사용조건으로 내건 과도한 노출금지, 음란물 배포금지 등이 전혀 지켜지지 않는 퀴어축제를 올해도 동일하게 목격하게 될 것”이라며 “그리고, 광장 사용승인을 규탄하며 차별금지법 제정을 반대하는 시민들과 국민들의 뜻이 얼마나 다수이고 강력한 것인지를 2022년 반대 국민대회를 통하여 확인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전 박원순 시장과 동일하게 서울동성애야외행사에 광장사용을 승인한 것에 대하여 국민과 시민들의 준엄한 심판을 받게 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의 소중하고 선량한 성윤리를 지켜내고, 차별금지법 독재로부터 신앙과 양심의 자유를 지켜내려는 분들, 그리고 나라와 민족을 사랑하고 건강한 가정과 사회와 국가를 보호하고 계승하려는 분들은 모두 반대 국민대회로의 적극 동참을 간곡히 호소드린다”고 했다.

아울러 “우리 반대 국민대회는 우리 사회에서 동성애를 옹호하며,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을 시도하는 악한 시도가 뿌리 뽑힐 때까지, 동성애 등을 옹호하는 국가인권위법 ‘성적지향’ 문구가 삭제되고 각종 차별금지조례들이 폐지될 때까지, 서울 공공의 거리에서 동성애야외행사를 개최하려는 시도가 소멸될 때까지 이 나라 국민들의 건강과 가정, 사회, 국가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끝까지 단호히 싸울 것을 강력히 천명한다”고 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