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주)스타플레이스이엔티 업무협약
협약식에서 한신대학교와 ㈜스타플레이스이엔티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한신대

한신대학교 진로취업본부(본부장 이미옥)는 지난달 20일 오후 3시 주식회사 스타플레이스이엔티(대표 방현승)와 업무협약체결(MOU)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 (주)스타플레이스이엔티 방현승 대표이사, IPP형 일학습병행사업단 조민경 연구원 등이 참석하였으며, 현재 한신대 IPP(장기현장실습) 실습 후 근무 중인 한신대학교 중국어학과 17학번 권서연 졸업생도 함께 하였다. 이번 협약으로 한신대 진로취업본부와 주식회사 스타플레이스이엔티 양 기관은 IPP 장기현장 실습기업 협약을 체결하고 청년 일자리 창출 관련 사업에 상호 협력을 할 예정이다.

(주)스타플레이스이엔티는 2017년 설립된 연예기획사로 최근 매니지먼트사업과 더불어 영상, 음악, 공연 콘텐츠 제작을 기반으로 마케팅 사업으로의 확장을 이루며 엔터테인먼트의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기업으로, 2021년부터 한신대 IPP형 장기현장실습 협약을 체결하고, 한신대 재학생을 선발해 IPP(장기현장실습)를 진행함은 물론, 실습기간 이후에도 학생이 근무를 연장해 이어가고 있는 진로취업 협력 기업이다.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주)스타플레이스이엔티의 다채로운 경험들과 발전가능성을 한신대와 나누며, 함께 청년 일자리 창출과 취·창업 교육에 지속적인 상호 발전 관계를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스타플레이스이엔티 방현승 대표이사는 “현재 새롭게 출범한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사업기획 및 마케팅 분야의 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다” 며 “한신대와 IPP(장기현장실습), 방학 중 단기직무 체험 등 다양한 형태의 실습 프로그램을 통해 취·창업 분야의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신대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2년 연속(2018, 2019) 우수대학(A등급)에 선정됐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한신대 #업무협약 #MOU #(주)스타플레이스이엔티 #진로취업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