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V.O.S 박지헌 집사가 간증을 전하고 있다.
    가수 박지헌 “하나님과 열애하며 뜨겁게 살아야”
    그룹 V.O.S의 리더이자 육 남매를 둔 다둥이 아빠로 유명한 가수 박지헌 집사가 지난 27일 하늘비전교회(담임 김광열 목사) VIP초청주일예배에서 간증을 전했다. 박지헌 집사는 “하나님께 맡겨 드리면서 하나님이 제 입술과 마음을 쓰실 거라는 확신을 가지고 이 자리에 섰다. 항상 어떤 일을 앞둘 때 크리스천이 할 수 있는 테크닉이 있다. 저는 어떤 일을 앞두고 제일 많이 하는 게 단어와의 싸..
  • 탤런트 이광기 집사가 간증을 전하고 있다.
    배우 이광기 “내 이웃이 기쁘면 내가 기쁜 게 하나님의 방법”
    탤런트 이광기 집사가 부산성일교회(담임 전성철 목사) 금요예배(25일)에서 간증을 전했다. 이광기 집사는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절~18절의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라는 말씀을 항상 가슴 속에 365일 담고 있다. 나에게 감사함, 기뻐함이 없었다면 오늘 과연 이 자리에서 기쁨의 시간을 나눌 있을지 의문도 들고 세상에 대한 원망도 많이 했을 것이다. 2009년 우리 석규..
  • 개그맨 오지헌 집사
    개그맨 오지헌 “거저 받은 복음, 거저 주어 다음 세대 일으켜야”
    개그맨 오지헌 집사가 지난 20일 늘사랑교회(담임 권성대 목사) 뉴패밀리 전도축제에서 ‘하나님 보시기에 옳은 사람’(렘 27:5)이라는 제목으로 간증을 전했다. 오지헌 집사는 “하나님께서 다윗을 쓰실 때 한 나라의 왕으로 부르시고 나서 오랫동안 연단 하셨다. 다윗은 사울이 전혀 신경 쓸만한 인물이 아니었다. 그런데 다윗이 전쟁이 이기고 나서 한 나라의 왕인 사울과 소년 다윗을 비교하기 시작한..
  • 배우 김명국 권사
    배우 김명국 “백혈병 앓던 아들, 가족 모두 하나님께로 인도하고 천국 가”
    의정부소망교회(담임 이영근 목사)에서 추수감사주일을 맞아 지난 20일 진행된 간증집회에서 배우 김명국 권사가 백혈병으로 세상을 떠난 아들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게 이야기를 전하며 “믿음을 갖게 된 것이 얼마나 큰 복인지 아시면 좋겠다”고 했다. 김명국 권사의 아들은 2000년 3월, 만 세 살의 나이에 급성 림프성 백혈병 진단을 받고 만 5년을 투병하다가 2005년에 세상을 떠났다...
  • 전국 200여교회 교회학교 교사 800여명이 참석했다
    “교사, 하나님의 사람 세우는 하나님의 동역자”
    청라은혜교회(담임 김진우 목사)가 지난 18일에 진행한 교사대학에서 김진현 목사(파이디온선교회 사역자훈련원 팀장)가 ‘다음세대, 교사의 정체성 의식에 달렸다’(엡 4:11-13)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김 목사는 “우리 교회에 주일학교가 있다는 것에 감사해본 적 있는가. 주일학교 아이들과 여름성경학교, 겨울성경학교를 한번 해보고 싶은 교회가 한국교회에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그런데 우..
  • 배우 임지규 형제가 간증을 전하고 있다.
    배우 임지규 “지으신 목적대로 십자가 자랑하며 살기 원해 ”
    등주교회(담임 백성현 목사) 청년부 예배에서 지난 13일 배우 임지규 형제가 간증을 전했다. 임지규 형제는 “오랫동안 성경을 오해하면서 신앙생활을 했다. 성경은 구원을 얻기 위해 지켜야할 수많은 명령들이 쓰여 있는 책이라고 이해했었다. 하지만 성경은 정반대의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고 했다...
  • 김해영 선교사(아프리카 케냐)
    “이 세상 살아가는 동안 이 한 가지, 예수를 마음에 품어야”
    ‘KOSTA World in 대전' 둘째 날인 지난 12일 오후 김해영 선교사가 ‘다행이다, 아침이 온다’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전했다. 134cm의 작은 거인이라는 별명을 가진 김해영 선교사는 1990년부터 지금까지 아프리카 선교사로 활동하고 있다. 자신을 움직이는 초인적인 힘에 대해 김 선교사는 “상처와 아픔 그 모든 일들이 다이아몬드가 되었다”며 “이 다이아몬드는 예수 그리스도시다. 예수..
  • 임형규 목사(라이트하우스서울숲교회)
    “또 다시 기회주시는 은혜 붙들고 또 다시 일어나길”
    ‘뉴노멀 시대의 그리스도인’을 주제로 진행 중인 코스타월드 집회가 11일(금)과 12일(토) 대전중앙교회와 KOSTA메타버스캠핑장에서 ‘KOSTA World in DAEJEON' 집회로 진행되었다. 첫날인 11일은 색소포니스트 심삼종 교수가 색소폰 연주와 함께 하나님을 만나 꿈과 비전을 회복하고 그 꿈을 이루기까지 인도해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간증했다. 이어 저녁 집회에서는 아이자야씩스티원의 ..
  • 정보애 선교사(미전도종족선교연대 대표, 중국 티베트족 선교사)
    “이주민선교, 교파와 단체 초월한 연합선교 요구돼”
    한국이주민선교연합회(KIMA, 상임대표 문창선 선교사)포럼이 11월 7일(월)부터 9일(수)까지 2박 3일간 오륜교회 비전빌리지에서 개최했다. 이번 포럼을 통해 지난 30년의 이주민 선교 사역을 평가하고 앞으로 30년간의 이주민 선교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이루어가는 시간을 모색했다. 첫날인 7일, 개회예배에 앞서 정보애 선교사(미전도종족선교연대 대표)와 허은열 목사(개혁주의생명신학선교학회 회..
  • 찬야사역자이자 테너 박종호 장로
    “우리가 하나님 포기해도 하나님은 우리 절대 포기 안 하셔”
    찬양사역자인 테너 박종호 장로가 21일 오산양문교회 창립 36주년 기념 찬양간증집회에서 찬양과 함께 간증을 전했다. 이날 박 장로는 성도들에게 ‘예수가 필요하세요?’라는 질문을 던진 뒤 ‘나를 써주옵소서’를 첫 곡으로 찬양했다. 박종호 장로는 “제 몸무게가 100kg가 넘었는데, 당뇨도 없고 건강했다. 어느 날 건강검진에서 간암을 발견했다. 시기를 다 놓쳐서 간암 수술도 안 되고 간이식을 해..
  • 배우 김정화와 찬양사역자 유은성 전도사
    배우 김정화, 아프리카에 주러 갔다가 더 많이 받은 은혜 간증
    나눔과 섬김의 교회 수요예배에서 지난 12일 찬미워십 민호기 목사와 유은성 전도사의 찬양과 함께 배우 김정화가 간증을 전했다. 김정화는 힘들었던 시기 아프리카에서 만난 여섯 살 여자아이 아그네스를 만나면서 깨닫게 된 감사한 삶에 관해 간증했다. 김정화는 “저는 조용한 성격에 남들 앞에 나서는 걸 굉장히 부끄러워했다. 연예인이 되겠다고 생각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데뷔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