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호중
    [간증] 미스터트롯 트바로티 김호중 “주님께만 영광을”
    김호중의 부모님은 초등학교 2학년 때 이혼을 했다고 한다. 형제도 없었다. 집에 가면 혼자여서 늘 잠만 잤다. 그래서 밖으로 친구들하고 자주 돌아다녔다. 파바로티의 음악을 듣고 교회 지휘자를 찾아가 레슨을 받기 시작했다. 준비하면서 예고 시험을 봤는데 단번에 합격했다. 예고 생활도 만만치 않았다. 학비도 비싸고 레슨비도 비싸서 많이 좌절했다. 왜 우리 집은 왜 이럴까, 원망도 많이 했다. 내..
  • 비손과 라데
    비손과 라데 ‘말씀찬양’ 8번째 곡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출시
    그가 말씀찬양을 짓게 된 것은 10여 년 전 모든 찬양사역을 내려놓고 말씀과 기도, 묵상에 전념하면서 하나님께서 친밀함을 원하신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부터다. 그는 하나님에 대해서 “하나님은 자기 능력을 의지하여 자기만족을 위한 사역을 하기보다 먼저는 주님의 마음에 합한 자가 되길 원하신다”며 “하나님과의 친밀함을 구하던 중에 짓게 된 말씀 찬양은 자연스레 곡조가 있는 말씀을 묵상하게 되었고..
  • 김인아
    “우리를 위해 움직이고 계시는 하나님”
    “뉴질랜드라는 편하고 익숙한 곳을 떠나 한국에서 그간 경험해보지 못한 어려움을 겪으며 살아가고 있는데요. 그동안 내가 정말 원하는 게 뭔지 자신에게 질문하면서 결국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열정을 쏟는 것들이 다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생각하게 됐습니다. 그러면서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하나님을 위해 뭔가를 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아니라 하나님이 기뻐하는 일이라면 내가 뭘 해도 상관이..
  • 오지헌
    [간증] 개그맨 오지헌 “어느 자리에 있든 하나님과 관계가 중요”
    사실 오지헌은 교회 근처로 올 일이 없었다. 그 당시 살고 있었던 일산이라는 곳이 살기에 좋은 곳이었고 애들 키우기도 너무 좋았기 때문이다. 그는 단지 교회와 가까워지고 하나님과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에 모두가 반대하지만 모든 욕심을 내려놓고 집을 팔고 교회 근처로 왔다. 이사 오려고 준비하는데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되니까 너무나 행복한 마음이 들었다. 일본 목사님 한 분을 우연히 만나게 됐는..
  • 때문에 나의 발걸음
    [추천 새앨범] 월간 코람데오 ‘때문에’ 다힘(DaHymn) ‘나의 발걸음’
    두번째 싱글 ‘때문에’ 역시 주은성이 불렀다. 과거의 상처로 고통받는 우리들을 주님이 함께 하시고 치유하사 하나님의 본래 형상을 드러날 수 있게 하겠다는 주님의 뜻을 담은 곡이다. 다힘(DaHymn)의 두번째 싱글 ‘나의 발걸음’은 "두려워 하지말라 내가 너와 함께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 신은경
    [간증] 전 KBS 앵커 신은경 권사 “내 인생의 주인은 하나님”
    1981년부터 1992년까지 KBS 9시 뉴스에서 앵커를 했던 신은경 권사가 2018년 5월 미국 ‘주님세운교회’에서 했던 간증이 많은 이들에게 여전히 큰 울림을 주고 있다. 신은경 권사의 어머니는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나서 처음으로 자녀들에게 교회에 가라고 했다. 어머니는 교회를 다니지 않고 있었다. 그렇게 신은경 권사는 어머니의 독특한 권유를 따라 처음 교회를 다니기 시작했다...
  • 어노인팅
    어노인팅 예배캠프 2020 라이브 앨범 발표
    2020년은 어노인팅이 예배캠프를 시작한 지 10년째 되는 해이기도 한데요. 예배캠프 앨범은 캠프에 오신 분들과 함께 예배하고, 말씀을 들으며 나눈 마음들을 음반을 통해 기억하고, 참여하지 못한 더 많은 예배자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매년 제작하고 있는 음반입니다..
  • 월드비전 후원자의 밤
    [간증] 개그우먼 신보라 “꿈이 없던 자에게 꿈을 주신 하나님”
    그녀는 대학교 졸업을 앞두고 잘하는 게 없고 어떤 꿈도 없어서 두려운 마음에 새벽기도를 다니기 시작했다. 자신의 걱정을 솔직하게 하나님 앞에 눈물로 고백하며 기도했다. 한 4개월을 기도하는데 하나님께서 자신이 뭘 할 때 행복하고 뭘 잘 할 수 있는지 두 가지 마음을 주셨다. 하나님은 그녀에게 개그우먼의 꿈을 꾸게 하셨다. 그러던 중 방송국에서 개그맨 시험 공고가 나왔다. 그녀는 1차 합격을 ..
  • 오은
    “하나님 만나고 삶에 희망이 생겼어요”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마지막으로 기도는 한번 해보기로 하고 청년 연합수련회를 찾아갔다. 그날 기도하는 중에 처음에는 회개 기도가 나오는데 갑자기 기억하지 못한 죄까지 다 기억났다. 한참 동안 기도하면서 내가 ‘죄 덩어리’라는 것이 완전하게 깨달아졌다. 그렇게 주님을 영접했던 경험이 있다.”..
  • 선예
    [간증] 선예 “아이티에서 불렀던 찬양, 아이돌 때 느껴보지 못한 행복”
    녀는 그곳에서 봉사하면서 들은 탕자의 비유 말씀이 깊이 다가왔다. 아버지가 둘째를 떠나보내고 슬퍼하는데 첫째는 아버지의 마음을 모르고 자기 일만 잘하는 모습을 보며 그게 자신의 모습으로 보였다. 주님의 아픔을 알고 잃어버린 아우를 찾으러 갔어야 하는데 자기 삶을 살기에만 바빴다는 것을 깨달았다. 결국 자기 삶의 주인이 하나님이 아니고 자신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다. 우리의 삶의 주인은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