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머스문화선교회 여름성경학교 교사세미나
2020 예꼬클럽, 홀리키즈 여름성경학교 교사세미나 ©팻머스문화선교회 페이스북

문화와 다음세대를 생각하는 팻머스문화선교회가 ‘I’m a C, 나는 그리스도인입니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2020 예꼬클럽, 홀리키즈 여름성경학교 교사세미나 일정을 공개하며, 코로나로 인해 현장 세미나는 5개 지역, 총 7회로 줄이고, 온라인 세미나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선교회 측은 여름성경학교 주제해설 영상을 통해 “4차 산업혁명과 코로나19 바이러스 영향 등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변하지 않는 이 진리인 교회 예배의 본질과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에 해당하는 성경의 가르침을 생명과도 같이 지키고 다음 세대에게 온전히 전달해 주어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코로나 이후 변화될 세상을 대비하는 지금은 ‘교회는 과연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그리스도인은 과연 어떤 사람인가?’를 성경이 가르쳐주는 진리 위에 다시금 바르게 세워갈 수 있는 골든타임”이라며 ”예꼬클럽과 홀리키즈 성경학교를 통해 어린이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의 기쁨과 감격’을 경험하길 원하고, 가정과 교회가 잘 연계된 성경학교로 진행하여 ‘가정에서도 올바른 예배와 신앙훈련'이 될 수 있도록 습관화해야 한다”고 했다.

아울러 “이번 성경학교에 참여한 모든 어린이가 그리스도인으로서의 부르심과 정체성을 분명하게 깨닫고 하나님 앞과 세상 앞에서 당당하고 자신 있게 ‘I’m a C, 나는 그리스도인입니다’라고 고백하게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6월 13일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부산, 대전, 광주 5개 지역, 총 7회의 지역별 세미나와 팻머스몰에서 6월 중순부터 구매 가능한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된다. 등록은 이달 말부터 여름성경학교 홈페이지와 팻머스몰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은 여름성경학교 홈페이지(http://vbs.ipatm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