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미 로빈슨
    "무슬림의 범죄 재판 취재한 혐의로 토미 로빈슨, 9개월 형 선고받아"
    영국 무슬림들의 아동 성폭행 재판을 보도한 혐의로 2018년 5월 구속 수감됐다, 원심파기로 풀려났던 영국 토미 로빈슨(Tommy Robinson)이 다시 9개월 형을 선고받았다. 2018년 당시 로빈슨은 법원으로부터 13개월 형을 받았다가, 항소심에서 풀려났다. CNN 11일자 보도(현지시각)에 따르면, 영국 고등법원은 토미 로빈슨이 영국 그루밍 갱 사건(grooming gang) 재판을 ..
  • 배경락목사
    [배경락 칼럼] 예수님의 반말
    아버지는 예의 그 자체였다. 등산 할 때도 반드시 양복 정장을 입으셨고, 목욕탕에 가실 때도 정장 차림이었다. 갑자기 집에 손님이 찾아오면, 반드시 정장을 차려입고서야 손님을 맞이하셨다. 인사할 때도 정중하게 인사하였다. 아랫 사람을 대할 때도 깍듯하게 예의를 차렸다. 아버지가 치매에 걸리고 사람을 알아보지 못할 때에도, 결코 잊지 않은 것 두 가지는 자신이..
  • 강정훈
    [강정훈의 성서화 탐구] 목말 타니 쑥스러워요
    성모는 강렬한 꽃무늬가 든 붉은 색 토착의상인 파레우(pareu)를 입고 있다. 엄마와 아기의 머리에 성스러움을 나타내는 후광이 없으면 검은 피부의 이 모자를 어찌 성모와 아기예수라 믿겠는가?..
  • 연요한 목사
    [아침을 여는 기도] 승리가 선포되었습니다
    성령님의 권능으로 우리를 통치하옵소서. 삼가 주 하나님께 예배합니다. 주님의 나라에 들어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이신 그리스도께서 버림받으셨습니다. 십자가에서 크게 절규하신 예수님같이 저도 너무도 힘이 들 때 저를 왜 버리시냐고 하나님을 향해 외칩니다. 제가 지옥..
  • 조덕영박사
    [창조신학칼럼] 산소를 발견한 목사 과학자, 프리스틀리
    정말로 값진 것들은 대부분 값없이 우리들에게 주어진 것들이다. 성경은 오직 예수님을 믿음으로 누구든지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말한다. 숨 쉬는 공기도 아무런 값없이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주신 귀한 것 중의 하나다. 만일 3분만 숨을 쉬지 못하게 한다면 견딜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 오버플로잉워십 4집 앨범- The Promised Land _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는 강하고 깊은 예배
    오버플로잉워십 4집 앨범- The Promised Land _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는 강하고 깊은 예배
    오버플로잉 워십이 4번째로 선보이는 "The Promised land"(약속의 땅)은 우리나라와 열방의 다음세대 부흥을 위해 매월 열리는 서울 뉴리바이벌(New Revival) 예배들을 컬렉션해 제작한 예배실황(Live worship) 앨범이다. 11곡의 라이브실황과 1곡의 스튜디오 버전을 더해 총 12트랙이 수록되었다. (실황으로 12곡을 하나의 CD에 담기에 시간이 부족해 CD에는 10곡..
  • 한동대, 미얀마에서 공동교육과정 개최
    한동대, 미얀마에서 공동교육과정 개최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는 *유네스코 유니트윈 사업의 일환으로 7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얀마 양곤 소재 컴퓨터대학(University of Computer studies, Yangon)에서 미얀마 공동교육과정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한동대는 ICT 교육 증진을 위한 특강을 개최, 양곤 컴퓨터대학 대학(원)생 및 교수 등 45명을 대상으로 ICT 역량 강화 세미나를 진행했다. 한동대 성금영 교..
  • 동성애를 옹호하는 장신대 S학생의 SNS 캡춰. 장신대 예배당 십자가 아래서 성소수자를 상징하는 6색 무지개 깃발을 들고 기념촬영을 했다. 아래 사진에서는 6색 무지개 깃발을 옷삼아 입은 예배 참석자의 모습도 보인다.
    한국교회언론회 "서울 동부 지법 장신대 무지개 채플 사건 1심 무효는 신학교 특수성 간과한 판결"
    한국 교회 언론회는 지난 서울 동부 지법이 장신대 무지개 채플에 대한 1심 무효 판결을 내린 것을 두고 비판 성명을 냈다. 이들은 “재판부의 이 같은 판결은 장신대가 영적 지도자를 길러내는 특수성을 간과했다”면서 “동성애를 지지하는 행동은 성경을 부정하는 결과이며, 신성하고 거룩해야 할 예배가 상당한 침해를 당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들은 “법원은 ‘절차 운운’하면서, 일방적으로 학생..
  • 한교총 교단장 회의
    한교총, 상임회장회의에서 다양한 주제 다뤄
    한교총 상임회장회의가 22일 오전 팔래스호텔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회의에서는 기독교 자살 예방센터에서 요청한 <생명 보듬 주일>에 협력하기로 하는 안과, 한국교계의 동성애 관련 당면문제를 점검하였고, <나부터 캠페인>과의 협약식(MOU)을 진행했다. <생명 보듬 주일>은 기독교 자살 예방센터(라이프호프)에서 추진하는 사업으로 9월 10일 ‘세계 자살 예방의 날’에 맞춰 올해로 7년째 진행..
  • 이찬수 분당우리교회 담임목사
    이찬수 목사 "동성애 같은 민감한 이슈일수록 더욱 겸손하게 설교해야"
    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담임목사가 20일 오전 10시(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저지 온누리교회에서 목회자 세미나 인도차 방문했다. 최근 분당우리교회 부목사의 동성애 설교로, 논란의 한 복판에 있었던 이찬수 목사는 “최근 정 목사 일을 수습하느라 정말 고생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정 목사를 면직시키라는 교단의 요구가 일었을 때, 온 세포가 긴장됐다”며 “젊은 목사의 인생이 달린 문제이기 때문”이..
  • 한신대, 2020학년도 수시모집 대비 교사초청 간담회 진행
    한신대, 2020학년도 수시모집 대비 교사초청 간담회 진행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는 지난 7월 18일(목) 오후 5시 화성시 호텔푸르미르 사파이어홀에서 ‘2020학년도 한신대학교 교사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2019학년도에 신입학 합격자를 다수 배출한 경기도 오산, 수원, 화성 등지의 13개 고등학교에서 총 31명의 교사가 참석했다. 행사는 박미선 입학홍보처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1318대학진학연구소 유성룡 소장의 ‘2020학년도 입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