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전파워 비전캠프
    코로나에도 멈출 수 없는 ‘여름성경학교’
    대다수 크리스천들이 어릴 적 수련회 때 신앙체험을 하고 하나님을 만난다고 한다. 수련회 기간은 말씀, 기도, 찬양을 통해 하나님을 깊이 만나는 영적 교제의 시간이자 집중적인 신앙훈련의 기간이면서 선생님·친구들과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밤을 지새우기도 하는 교제의 시간이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식사나 숙박이 제한되고 현장예배가 온전히 회복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전과 같은 여름 사역을 하기는..
  • 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전피연)가 31일 이만희(89)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총회장에 대한 구속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신천지 피해자들 “이만희, 고령 상관 없이 구속을”
    일부 회원들은 '이만희 구속수사' '사이비 신천지 교주 이만희는 7년 가출시킨 사랑하는 딸 OO를 집으로 돌려보내라' 'OO아, OO야 보고 싶다. 엄마 아빠에게 돌아와라. 영원히 변함없이 사랑한다 우리 딸들' 등의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기도 했다...
  • 성결대
    성결대, CAN CAN CAN 진로프로그램 진행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개발처(처장 이준서)는 학습배려자 중 진로탐색이 미비한 유형의 학생들의 체계적인 진로설계를 지원하기 위해 교수학습지원센터와 공동으로 ‘CAN CAN CAN 진로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 故 하용조 목사
    [故 하용조 목사 9주기] 십자가의 복음과 4가지 그림언어
    온누리교회가 故 하용조 목사 소천 9주기(8월 2일)를 앞두고 7월 27일부터 31일까지를 추모 기간으로 정했다. 이 기간 동안 국내 온누리교회 10개 캠퍼스 새벽예배에서는 하용조 목사가 생전에 설교한 ‘십자가와 복음 시리즈’ 영상을 상영한다. 30일에는 하용조 목사의 생전 설교 ‘십자가의 복음과 4가지 그림언어’(요일2:2)이 상영됐다. 하 목사는 “대가를 치르지 않은 사랑, 희생이 없는..
  • 삼삼한 다음세대지도자 세미나
    다음세대 회복과 부흥을 위한 전략 세미나 열린다
    담임목사와 다음세대사역자를 대상으로 하는 ‘삼삼한 다음세대지도자 세미나’가 오는 9월 14일,15일 신성교회(담임 이희수 목사)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다음세대 회복과 부흥을 위한 전략 세우기’를 목표로 진행되며 14일은 다음세대코칭센터 대표인 전경호 목사의 OT&기조강의로 시작하여 이도복 목사(충신교회 교육디렉터)가 ‘가정에서의 다음세대 사역’, 신형섭 교수(장신대 기교과)가 ‘교회..
  • 도서『왕의 말씀』
    <7월, 작가들의 말말말>
    야곱이 모든 가족을 이끌고 애굽으로 내려갔다. 그들은 조금 후에 가나안으로 돌아갈 것을 기대했다. 그러나 400년이 지나도록 여전히 애굽에 머물렀다. 갈수록 상황은 악화되어 결국 애굽의 노예가 되었다. 아브라함을 향한 하나님의 언약은 미완성 교향곡처럼 들렸다. 그러나 그렇지 않았다. 하나님은 애굽을 거대한 인큐베이터 혹은 영적 모판처럼 사용하시며 그의 뜻을 이어 가셨다. 우리는 어떤 상황에도..
  • 배재대
    배재대, 수시모집 앞두고 온라인 전공안내 영상 제작
    배재대학교(총장 김선재)가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2021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온라인 전공안내와 입시 주요사항, 입학설명회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총 40여개에 달하는 영상은 학부(과), 전공별로 나뉘어 있다. 이번에 제작한 영상은 배재대 입학사정관과 입학홍보대사 ‘라온배재’가 전공과 진로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입시 전반을 궁금해 할 수험생들을 위해 Q&A도 가졌다...
  • 김윤숙
    목원대 대전도예가회, 제30회 대전도예가회전 개최
    대전도예가회(회장 조부연)는 제30회 대전도예가회전이 서구문화원 갤러리에서 28일부터 8월 3일 7일간 열린다고 밝혔다. 1991년 창립한 대전도예가회는 우리 대학 황용식, 충남대 최병진, 중부대 이춘혜 3명의 교수가 뜻을 모아 대전의 1세대 도예가인 이종수 선생을 모시고 발기인 12인으로 시작했다...
  • 조용기 목사
    [설교] 조용기 목사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최근 경미한 뇌출혈로 수술을 받고 현재 회복 중인 것으로 알려진 조용기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의 ‘80-90년대 설교’를 소개한다. CTS JOY TV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두 번째 영상은 조용기 목사가 1995년 여의도순복음교회서 ‘내가 채우리라’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것이다. 조 목사는 “부모는 자식이 잘 되기를 바라는 간절함이 있다. 그래서 부모는 자신의 지혜와 경륜을 다하여 자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