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힙합 콘서트
‘4CHRIST SHOW Vol.14 : REDEMPTION’ 콘서트 포스터 ©JR엔터테인먼트
국내 크리스천 힙합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연합 콘서트 ‘4CHRIST SHOW Vol.14 : REDEMPTION’이 오는 28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홍대 BRST 스튜디오 &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린다.

‘4CHRIST SHOW’(이하 포크쇼)는 2024년 11월 리런칭 이후 이어지고 있는 크리스천 힙합 공연으로, 이번 14번째 공연의 부제는 ‘REDEMPTION(구원)’이다. 공연은 십자가를 통한 구원의 메시지를 힙합 음악으로 풀어내는 무대로 기획됐다.

이번 무대에는 윈백뮤직(WINBACK Music) 소속 낙롹더피(NAGG ROCK The P)와 반조(Banzo)를 비롯해 정수(Jungsu), 앨리민주(Ally Minju), 지쓴(Gson), 시가디로우(Sigarddy Low), 하다쉬뮤직의 오십키로(50Kg),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키디비(KittiB) 등이 참여한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배우이자 래퍼로 활동 중인 양동근(YDG)이 그의 미니스트리 ‘흉배’, DJ렉스와 함께 무대에 오른다.

공연을 기획한 JR엔터테인먼트 이주성 대표(DJ JARVIS)는 “1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세대가 향유하는 힙합 문화가 하나님을 찬양하고 메시지를 전하는 통로가 될 수 있음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티켓은 4CHRIST 카카오채널을 통해 27일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예매가는 2만원, 현장 판매는 2만5천원이다. 청소년은 학생증 지참 시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 가능하다.

또 20일까지 예매한 관객이 비기독교인 친구를 동반할 경우 1+1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연 시간은 약 100분이며, 주최·주관은 JR엔터테인먼트와 4CHRIST가 맡았다.

문의: 포크라이스트 공식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cgLMxl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