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인 귀농귀촌 상담부터 입시 설명회까지
농촌목회 컨설팅 부스에 ‘귀농귀촌 박람회’도
도시-농촌교회 교류 노하우 공유, 1대1 컨설팅
2025 국민팜 엑스포 & 농촌목회 컨설팅 안내 포스터 ©국민일보
귀농귀촌에 관심 있는 전·현직 목회자와 선교사, 신학생, 부교역자, 성도들은 농촌목회 노하우와 귀농귀촌 정착 및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컨설팅 분야는 ▲귀농귀촌 목회상담(개척·정착·현지생활 전반) ▲권역별 도·농교회 교류 사례 공유 및 안내 ▲마을·생태목회 및 농촌선교 가이드 ▲기독교인 귀농귀촌 Q&A 등이다.
예장 귀농귀촌상담소협의회 직전 회장인 이요한 목사는 “급변하는 국내외 환경 시대 속에서 귀농귀촌에 대한 관심은 꾸준하다”면서 “이번 행사에서는 농촌 목회, 도농교회 교류 뿐만 아니라 기독교인의 귀농귀촌 생활 전반에 대한 정보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24년 6월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국민일보 성공귀농 행복귀촌 박람회’에서 귀농귀촌 상담이 진행되고 있다. ©국민일보
농어촌 특별전형 입시설명회도 마련돼 있다. 국내 최고 입시전문가인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가 직접 현장 강연에 나선다. 이밖에도 국민팜엑스포에서는 지역 특산품 품평회, 시식코너 및 먹거리 장터, 희귀 곤충 및 파충류 체험전 등 부가 행사도 마련돼 있다.
사전 등록(QR코드) 관람객은 다양한 경품과 선물(건망고, 건강 신발 깔창 등)을 받을 수 있다(문의: 02-781-9251).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