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인 귀농귀촌 상담부터 입시 설명회까지
농촌목회 컨설팅 부스에 ‘귀농귀촌 박람회’도
도시-농촌교회 교류 노하우 공유, 1대1 컨설팅

2025 국민팜 엑스포 & 농촌목회 컨설팅
2025 국민팜 엑스포 & 농촌목회 컨설팅 안내 포스터 ©국민일보
‘농촌 목회 & 크리스천 귀농귀촌 컨설팅’이 오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다.

귀농귀촌에 관심 있는 전·현직 목회자와 선교사, 신학생, 부교역자, 성도들은 농촌목회 노하우와 귀농귀촌 정착 및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컨설팅 분야는 ▲귀농귀촌 목회상담(개척·정착·현지생활 전반) ▲권역별 도·농교회 교류 사례 공유 및 안내 ▲마을·생태목회 및 농촌선교 가이드 ▲기독교인 귀농귀촌 Q&A 등이다.

예장 귀농귀촌상담소협의회 직전 회장인 이요한 목사는 “급변하는 국내외 환경 시대 속에서 귀농귀촌에 대한 관심은 꾸준하다”면서 “이번 행사에서는 농촌 목회, 도농교회 교류 뿐만 아니라 기독교인의 귀농귀촌 생활 전반에 대한 정보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성공귀농 행복귀촌 박람회
2024년 6월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국민일보 성공귀농 행복귀촌 박람회’에서 귀농귀촌 상담이 진행되고 있다. ©국민일보
국민일보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2025 국민팜엑스포(성공귀농 행복귀촌 박람회)’와 함께 진행된다. 전국의 지방자치단체 100여 곳이 참가하는 국민팜엑스포에서는 다양한 귀농귀촌 정보를 제공한다.

농어촌 특별전형 입시설명회도 마련돼 있다. 국내 최고 입시전문가인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가 직접 현장 강연에 나선다. 이밖에도 국민팜엑스포에서는 지역 특산품 품평회, 시식코너 및 먹거리 장터, 희귀 곤충 및 파충류 체험전 등 부가 행사도 마련돼 있다.

사전 등록(QR코드) 관람객은 다양한 경품과 선물(건망고, 건강 신발 깔창 등)을 받을 수 있다(문의: 02-781-925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