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람워십
예람워십이 발매한 커버곡 ‘위대하신 주 +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의 앨범 재킷

예수님의 사람이라는 의미로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부산 동래중앙교회 청년부 찬양팀 예람워십이 커버곡 ‘위대하신 주 +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최근 발매했다.

포항소망교회 ‘Falling in 포항’ 집회에서 젊은이들과 청년, 그리고 예배를 사랑하는 이들이 모여 하나님께 올려드렸던 찬양을 앨범으로 발매한 것.

예람워십은 “예배를 통해 흘러갔던 하나님의 은혜가 이번 앨범에 그대로 담겨 듣는 이들에게 흘러가길 기도한다”고 했다.

예람워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동래중앙교회 비전센터 5층와 매주 일요일 오후 1시 30분 동래중앙교회 비전센터 지하1층에서 정기 예배를 드리고 있다.

예람워십 라이브 앨범의 예배영상은 유튜브채널 ‘예람 젊은이 수요예배’ ‘남디NAMD’에서 다시볼 수 있다.

피아노와 기타 연주자가 만난 연주팀 Re:main이 우리가 음악으로 해야할 일들이 남아있다며 잊고 있었던 가장 중요한 것을 다시 찾고 연주하겠다는 마음으로 첫 EP연주앨범 ‘remain’을 최근 발매했다.

리메인
피아노와 기타 연주자가 만난 연주팀 Re:main이 피아노와 기타의 아름다운 소리로 다시 연주한 곡들을 담은 미니 앨범 ‘remain’의 재킷 이미지

Re:main은 앨범 소개를 통해 “한 때 같은 마음을 가지고 함께 꿈꾸었던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며 삶에 지쳐 다들 각자 어디론가 흩어졌고 떠났습니다. 우리가 사랑했던 그들을 다시 보고 싶습니다”라며 “만약, 언젠가 그들이 다시 돌아온다면 그들을 맞이해야 할 사람이 있어야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돌아올 때까지 이 자리를 지킬 것입니다. 함께 꿈을 꾸었던 이 자리에서 우리는 당신들을 기다립니다”라고 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보추천 #예람워십 #리메인 #re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