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 한국교회 사순절 회개기도회
 ©CGNTV

CGNTV가 ‘한국교회 사순절 회개기도회 <내가 주님을 못 박았습니다>’로 한국교회 성도들과 함께 사순절을 기념한다. 요한복음 19장 15절 말씀과 사도행전 2장 36절 말씀에 따라 ‘내가 주님을 못 박았습니다’라는 주제로 준비된 이번 기도회는 3월 22일부터 27일까지 총 6일 동안 서빙고 온누리교회에서 진행된다. 본 기도회는 CGNTV와 유튜브 CGNTV 채널에서 라이브로 송출할 예정이다. 홍정길 목사, 박은조 목사, 정주채 목사, 유병국 목사, 정근두 목사, 이동원 목사 등 대표적인 한국교회 지도자들이 설교자로 참여한다.

이어 3월 29일부터 4월 3일까지 열리는 ‘고난주간 새벽기도회 <생명을 위한 고난>’ 에는 한국로잔위원회와 행동하는 프로라이프(낙태반대 및 생명 수호운동) 사역자들이 메시지를 선포한다. CGNTV는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역행하는 생명경시 현상이 만연하는 가운데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함께 기도할 예정”이라고 했다. 3월 29일 박상은 박사(샘병원장), 30일 김현철 목사(사단법인 프로라이프 설립), 31일 이종락 목사(베이비박스 주사랑공동체교회), 4월 1일 이봉화 대표(행동하는 프로라이프 상임대표), 2일과 3일 온누리교회 이재훈 담임목사가 설교한다.

부활절(4월 4일)을 앞두고 2주간 진행되는 새벽기도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6시 CGNTV로 생중계되며, 온누리교회 서빙고 본당에서 동참할 수 있다. CGNTV는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각종 대면 모임이 제한된 상황이지만 이번 기도회는 CGNTV의 풍부한 집회 생중계 경험과 다양한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녹여내 시청자들이 현장 참여 이상의 은혜와 감동을 누릴 수 있도록 진행될 것”이라고 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CGN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