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성시화운동본부(이사장 박인관 목사)는 10월 6일부터 12일까지 “나라가 임하시오며(마6:10)”라는 주제로 “47주년 2019 춘천성시선교대회”를 순복음춘천교회(담임 이수형 목사)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춘천성시화선교대회는 춘천기독교연합회, 춘천목회자연합회, 춘천홀리클럽, 춘천기독교장로연합회, 복지단체, 선교단체들이 연합하였으며 프로그램은 오전 목회자 세미나, 저녁집회, 전도사관학교, 청.. 
"한동대, 주ASEAN 대한민국대표부·숙명여자대학교와 업무협력 양해각서 체결"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가 주ASEAN 대한민국대표부(대사 임성남) 및 숙명여자대학교(총장 강정애)와 3자 간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17일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한동대 장순흥 총장, 주ASEAN 대한민국대표부 임성남 대사, 숙명여대 강정애 총장 등 세 기관 관계자 10명이 참석했다... 
"예수 죽음의 주요 책임은 누구? 유대 공회 아니면 로마 제국?"
제 55회 기독교학술원 공개 세미나가 100주년기념관 소강당에서 21일 오후 2시에 열렸다. 이날 첫 번째 발제자로는 박찬웅 목원대 교수가 ‘공관복음서에 나타난 예수에 대한 재판’을 전했다. 그는 “구약에서 신약에 이르기까지 예수 그리스도는 신앙의 대상으로 국한 된다”며 “역사적 예수 연구는 공관복음서와 더불어 역사적 사료를 통해 폭 넓은 사회사적 배경을 다루고자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 
[김병구 칼럼] 개독교가 기독교로 바뀌는 날: 10월 25일 광화문 집회 참여를 독려하며
10월 25일 오후 3시, 광화문 광장에서 개최되는 1박 2일의 집회에 참여하자. 대한민국을 하나님 나라로 바로 세우는 국민 혁명운동에 행동으로 동참하자... 
"정부가 반대 목소리 듣는 모습 보여준다면, 갈등 해소 단초가 될 것"
문재인 대통령이 21일 낮 7대 종단 지도자들을 청와대 상춘재로 초청해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찬간담회를 가졌다. 7대 종단 대표와의 간담회는 지난 2017년 12월과 지난 2월에 이어 3번째로, 문 대통령은 "국민통합과 화합을 위해 종교 지도자들이 큰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는 특히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 공동대표 김성복 목사는 대통령에게 "반대 목소리도 들어달.. 
월드비전, 아이티 재건복구 사업 후원 위한 자선경매 ‘I DREAM(아이 드림)’ 개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이 배우 이광기, 케이옥션과 함께 아이티 재건복구 사업 후원을 위한 자선경매 ‘I DREAM(아이 드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월드비전 꿈 지원사업 대상 학생들이 참여, 아이티 아동들의 꿈을 돕는 일에 힘을 보탠다... 
"젠더 이데올로기의 성 정치 전략, 공교육에서의 조기 성애화"
제 47차 한국개혁신학회 정기학술 심포지엄이 과천소망교회에서 19일 오전 10시부터 열렸다. 바이어하우스학회와 공동주최했다. 1부 예배 설교는 전 합신대 총장 오덕교 목사가 고린도전서 6장 9-11절을 전했다. 그는 “성경은 동성애를 죄라고 분명히 하지만, 동성애 죄악을 버리고 여호와께 돌아오면 용서해주신다고 나왔다”고 전했다. 그러나 그는 “사회적으로 동성애를 보편적, 정상적 범주로 포함시.. 
[하상훈 칼럼] "모방자살이 걱정된다"... 미디어의 사회적책임
최근 아이돌 출신 연예인의 죽음 이후 청소년들의 상담이 많이 늘었다. 대부분 그녀의 안타까운 죽음으로 인해 큰 충격과 고통을 느낀다는 내용이다. 가슴이 뛰고 우울하고 불안하여 잠이 오지 않는다거나 자신들도 힘겹게 살고 있는데 그 기사를 보니 자살 충동까지 느끼게 된다는 것이다. 그녀의 죽음이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들에게 깊이 각인되고 전염된 것 같아 보여 상담원들의 마음은 착잡하기만 하다... ![[lowell's note] 산책](https://images.christiandaily.co.kr/data/images/full/57816/lowells-note.jpeg?w=188&h=125&l=50&t=40)
[lowell’s note] 아침 산책
하루, 한 주, 한 달 그리고 일 년. 그 수많은 시간 속에 내가 참으로 사랑하는 특별한 일과는 산책이다. 그것도 이른 아침, 동이 틀 때 즈음 인적이 드문 산책로를 걷는 것이다. 누군가는 단잠을, 누군가에게는 잠 못 이루는 시간이었을 한 밤을 지나 모든 만물이 새로운 하루를 맞이하는 시간. 그저 고요히 걷고 숨 쉬고 하늘을 바라보면 왠지 모를 새로운 마음과 생각이 내 안에 차오른다. 곳곳에.. 
“생명을 나눈 가족들이 함께 만든 1박 2일의 행복”
뇌사 장기기증인들의 숭고한 사랑을 기리고, 가족을 잃은 슬픔과 고통 속에서도 생명을 살리기 위한 고귀한 결정을 내린 유가족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별히 건강하게 살아가고 있는 이식인들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한장총 제37회기 대표회장, 상임회장 선거 공고
한국장로교총연합회는 1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유중현목사) 회의를 18일 열어 제37회기 대표회장 및 상임회장 선출을 위한 일정 및 공정선거 방안을 결의하였다. 이 날부터 한장총 홈페이지(cpck.kr) 공지사항, 회원교단 총회로 공문으로 공고하기로 하고, 후보자 등록기간은 11월 6일(수)부터 13일(수)까지 8일간으로, 11월 14일(목) 2차 선거관리위원회의를 통해 후보자 자격심의 후 .. 
"UN은 동성애자들 보다 더 소수자인 탈동성애자들의 인권을 먼저 보호하라!"
현재 전세계적으로 동성애 찬반 의견이 뜨겁다. 동성애를 지지하는 단체들은 동성애는 선천적이기에 인권적 측면에서 바라봐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동성애를 반대하는 단체들은 동성애는 후천적인 것으로 성 중독의 일종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동성애를 있는 그대로를 인정해야 하는가?> 아니면 <치유 회복이 가능하기 때문에 동성애로부터 벗어나도록 도와주어야 하는가?>에 대한 질문에 탈동성애자들은 한결 ..
많이 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