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팻머스 문화선교회 2022 여름성경학교 원더키즈 로고
    팻머스문화선교회, 신앙과 공동체성 회복 위한 여름성경학교 진행
    팻머스문화선교회가 이번 여름 ‘원더키즈(Wonder Kidz, 유치부•유초등부)’와 ‘디 앤서 (The Answer, 청소년부)’라는 주제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한다. 다니엘서를 바탕으로 한 ‘원더키즈’는 ‘믿음으로 승리하는 기적의 세대, 원더키즈!’라는 주제를 내걸고, 언제나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것을 선택하고, 하나님만 바라보고, 삶의 주인이신 하나님만을 높인 다니엘의 모습을 통해 다음 세대..
  • 미주 AMTC 제9기 선교사 훈련 수료식 및 임명식
    GMS 미주 AMTC 훈련원, 11명 선교사 배출
    GMS 총회세계선교회는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LA 열린문교회(담임 박헌성 목사)에서 미주 AMTC 제9기 선교사 훈련 수료식 및 임명식을 갖고 11명의 선교사를 배출했다. 선교사 임명을 받은 11명의 선교사들은 하나님 앞에 신실하고 충성된 종으로서 성실하고 진실하게 맡겨진 사명을 감당하겠다고 서약했다...
  • 에브게니 푸쉬코프(교인들 앞에 서 있는 노인)가 부활절 아침 하르치즈크 침례교회Khartsyzsk Baptist에서, 자신이 ‘남은자들’이라 일컫는 성가대를 지휘하고 있다.
    “우크라 돈바스서 최후까지 남은 성가대 지휘자와 신자들”
    한국 순교자의 소리(대표 현숙 폴리, 이하 한국 VOM)가 “(우크라이나) 부활절 예배에 참석한 일부 젊은이들은 예배당 맨 앞에 앉아 성가대를 지휘하는 노인이 누구인지 아마 몰랐을 것”이라며 “그 노인은 82세의 에브게니 푸쉬코프(Evgeniy Pushkov)”라고 했다...
  • 선교사님과 함께 하는 선교사대회 메인포즈
    CCC 온라인 선교사대회, 코로나 이후 새로운 선교 비전 공유
    한국CCC가 2022 CCC 온라인 선교사대회를 개최하고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새로운 선교 비전과 패러다임을 공유했다. ‘Mission Together: Beyond’(주님과 함께, 공동체와 함께, 한국 교회와 함께, 마 29:18~20)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ZOOM과 메타버스 플랫폼 ZEP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해외 선교사, 국내 타문화 사역 선교사, 본부 및 각 지구..
  • 박성민 목사(한국CCC대표)가 CCC온라인선교사대회 둘째 날 저녁집회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박성민 목사 “예수에 초점 맞추고 본질 회복하자”
    CCC 온라인 선교사대회가 지난 10일과 11일 이틀간의 일정을 모두 마쳤다. 대회 둘째 날인 지난 11일 저녁집회는 박성민 목사(한국 CCC 대표)가 ‘예수님과 선교’(눅 5:10~11)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성민 목사는 “한국교회의 여러 가지 데이터가 코로나시대를 지나면서 더 심각해졌다. 특히 세 가지 영역, 신뢰도가 추락하고, 영향력이 쪼그라들고, 미래가 어둡다. 이 불편한 진..
  • 이재훈 목사
    “언어와 민족 뛰어넘는 선교, 하나님 가장 기뻐하시는 일”
    CCC 온라인 선교사대회가 ‘Mission Together: Beyond’(마 29:18~20)라는 주제로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Zoom과 게더타운에서 진행 중이다. 첫날인 지난 10일은 이재훈 목사(온누리교회)가 ‘킹덤 파이어니어’(사도행전 11:19~26)이라는 제목으로 선교사들이 선교 현장에서 직면하는 어려움 극복과 하나님나라의 파이어니오로서의 사역에 관해 나눴다...
  • 폴루닌 목사 사역팀이 키이우에 남아 있는 주민들에게 나눠줄 음식과 생필품이 담긴 봉지를 승합차에 싣고 있다.
    “우크라 전쟁서 끝까지 남아 이웃 섬기는 목회자”
    한국순교자의소리(한국VOM, 대표 현숙 폴리)는 “2022년 2월 24일 이전, 빅토르 폴루닌(Viktor Polunin)은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Kyiv)에 있는 ‘하나님 은혜의 복음 교회(Gospel of the Grace of God church)’ 목사였다”며 “그러나 이제 폴루닌 목사 부부는 ‘하나님 은혜의 복음 교회’ 그 자체가 되었다”고 10일 밝혔다...
  • 전도 플랫폼, KNOCK(노크)
    CCC EDI(전도제자훈련원), 전도 플랫폼 ‘KNOCK’ 론칭
    한국CCC 전도제자훈련원(이하 EDI)과 BNB(블리스앤블레스)가 전도 플랫폼, KNOCK(노크)를 론칭했다. 전도 플랫폼 KNOCK(노크)는 복음을 전하는 것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한국 교회 전도 사역을 돕고자 지난 3월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만들었다. 요한계시록 3장 20절과 디모데후서 2장 2절의 전도와 양육의 원리를 기초로 제작했으며, 예수님께서 각자의 마음의 문을 두드린다는 의미..
  • 몽기총
    몽기총, 몽골에서 ‘나무심기 운동’ 추진
    몽골 현지 종교법인인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가 몽골-아시아 문화교류협회(회장 뭉흐타와 목사, 이하 문화교류협회)와 함께 선교사역을 기반으로 한 공익사업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와 문화교류협회 회장 뭉흐타와 목사 등 양 기관 대표 실무자들이 최근 만나 간담회를 갖고 이 같은 내용에 합의했다...
  • 한국VOM, 우크라 마리아폴서 믿음지킨 성도들 순교
    “우크라 마리우폴 지역서 믿음 지킨 성도들 끝내 순교”
    한국 순교자의 소리(한국 VOM, 대표 현숙 폴리)가 “이번 달 초, 우크라이나 마리우폴 지역 주민들은 교회 지하실에 피신해 있던 200여 명을 섬겼던 5명의 기독교인을 위한 추모예배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어 “러시아군이 투척한 수류탄이 차에 떨어져 숨지기 전까지, 이 5명의 성도들은 피신해 있던 기독교인들을 돌봐줬고, 수류탄 공격이 있기 며칠 전에도 화재가 난 집에 갇힌 한 남성을..
  • 2022 남북연합 부활절예배
    “‘용서하라’는 말씀에 귀 기울이는 부활절 예배 되길”
    모퉁이돌선교회(대표 이삭 목사, 이하 선교회)가 12일 낮 12시 ‘부활하리라’라는 주제로 2022 남북연합 부활절예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유튜브 온라인으로 실시간 중계 되었다. ‘어찌하여 울고 있느냐’(요 20:11~18)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이삭 목사는 “막달라 마리아는 함께 3년 반을, 아니면 조금 짧게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삶을 살았던 사람”이라며 “제자들과 함께 먹을 것과..
  • 한국VOM 영화 사비나
    한국 VOM, ‘사비나’ 무료 상영… “진정한 용서 보여주는 영화”
    순교자의 소리(한국VOM, 대표 현숙 폴리)는 새 장편 영화 ‘사비나 :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 나치 시대Sabina: Tortured for Christ, the Nazi Years’를 이번 고난주간에 온라인에서 무료 상영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한국VOM은 “국제 기독교 영화제 수장작인 이 영화의 무료 상영은 9일부터 부활절인 오는 17일까지 계속되며 www.vomkorea.com/s..
  • 바나바 목사
    “우리의 연약함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
    모퉁이돌선교회(대표 이삭 목사, 이하 선교회) 카타콤기도회가 5일 오전 11시 온라인 유튜브 채널에서 ‘이스라엘과 아랍의 영혼들이 주께로 돌아옵니다’라는 주제로 열렸다. 카타콤기도회는 매월 첫 번째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이날 기도회에서 ‘제자를 세우신 목적’(마10:1, 막3:13~15)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바나바 목사는 “예수님께서 공생애 기간에 하신 일들을 보면, 우리는 ..
  • 포천UBF 개척예배 참석자 사진
    포천UBF 개척예배 “통일한국과 북한선교의 전진기지 되길”
    UBF(대학생성경읽기선교회)가 지난 27일 주일 포천UBF 개척예배를 드렸다. 지난 26년간 종로 1부 사역을 담당했던 김갈렙, 김리브가 목자가 이번 포천UBF 센터를 개척하게 되었다. 개척예배 설교는 김모세 목사(UBF 한국대표)가 ‘우리가 꿈꾸는 것 같았도다’(시편 126:1~6)라는 제목으로 전했다. 김모세 목사는 “하나님은 꿈꾸시는 분이다. 그리고 하나님의 꿈을 우리에게 주시고 역사를..
  • 러시아
    한국 VOM “러시아서 우크라 침공 반대한 목사 기소돼”
    한국 순교자의 소리(한국 VOM, 대표 현숙 폴리)는 러시아가 자국 연방군의 군사 행동을 비난하는 취지의 대중적 행위를 범죄로 규정하는 법률을 제정했다고 22일 전했다. 한국 VOM은 “이번 달 러시아에서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사례가 발생했다. 첫째, 400명 이상의 러시아 교회 및 신학교 지도자는 러시아의 한 소규모 기독교 웹사이트에 국가 차원의 회개를 촉구하는 글을 게시했다가 신속히 삭..
  • 고난받는 우크라이나를 위한 한국교회 기도회
    우크라 출신 한국 유학생 “우크라, 여러분의 도움 절실히 필요”
    한국선교KMQ(발행인 이은주, 편집인 성남용)는 지난 18일 발간한 ‘Pray for Ukraine-우크라이나 선교사들의 요청’에서 현재 경희대학교 대학원에서 국제관계학을 전공하고 있는 카테리나 씨가 보내온 ‘우크라이나에 평화를’이라는 원고를 한국어로 번역해 소개했다...
  • 김정민 목사(수원소망교회 담임)
    “내 인생의 성공 목표는 하나님께 순종하는 것”
    다음 세대 선교회의 ‘40일 밤에 뜨는 별’ 집회 22일 차인 지난 16일 오후 김정민 목사(수원소망교회 담임)가 ‘성공의 법칙’(전도서 9:11~18)을 주제로 메시지를 전했다. 설교에 앞서 찬양사역자 브라이언 킴이 이날 집회 찬양을 인도했다. 브라이언 킴은 “18살에 주님을 처음 만나고 44살이 된 지금도 예수님 사랑 안에 거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기적 같은 일인지 모른다. 예수님이 우..
  • 미주 장대현 은혜선교회
    “평양 장대현교회의 부흥, LA서부터 다시 일어날 것”
    미주 장대현 은혜선교회(대표 김바울 목사)는 지난 12일(현지 시간), 창립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고 평양 장대현교회에서 일어났던 부흥의 역사를 회복할 것을 다짐했다. 미주 장대현 은혜선교회는 선교방송센터의 성격을 가지고 탈북자 출신인 주은혜 선교사, 최한나 선교사가 일주일에 두 차례 목회자와 탈북자들을 초청해 '복음 통일'을 주제로 북한 복음화와 한반도 통일을 모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