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우미션
    “내 삶은 예배, 내 일은 부름을 따른 사명이 되어야”
    나우미션이 2020년 가을 학기 27기 일터 퍼스펙티브스 온라인 과정을 6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줌을 이용한 비대면 강의를 진행한다. 7시부터 10분간 메시지를 전하고, 8시 40분까지 2개의 강의가 진행 된 후 질의응답으로 마무리된다. 일터와 소명·세계관과 일터와 선교·BAM은 송동호 나우미션 대표가, 일터와 영성은 송영광 디랩 대표, 일터와 리더십은 박현진 온건..
  • 한재윤
    “하나님의 놀라운 일들, 언제나 어려움 후에 일어나”
    “‘주 날 부르네’는 얼라이브 처치의 예배팀 로드웨이브의 두 번째 싱글입니다. 마지막 때에 주의 오실 길을 예비하는 광야의 외치는 자의 소리라는 비전을 품고 달려온 로드웨이브의 마음과 부르심을 담아낸 곡이기도 합니다. 광야의 외치는 자의 소리였던 세례요한, 그의 사역을 돌아볼 때 그가 광야에서 외쳤던 소리는 아주 강력한 외침이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회개하고 하나님 나라가 가까이 왔음..
  • 킹덤필러
    크리스천 래퍼들 온라인 공연 ‘PSALM 151’ 9일 열린다
    킹덤필러가 9일 저녁 8시에 2년간의 공백을 깨고 무대에 선다. 코로나 때문에 현장에선 관객 없이 진행되고 ‘수상한거리’ 유튜브와 ‘JR Entertainment’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주제는 ‘PSALM 151’ 아직 끝나지 않ᄋ..
  • 김브라이언 way maker
    김브라이언, 자신만의 ‘Way Maker’ 싱글앨범 6일 출시
    김브라이언이 국내에서도 여러 워십팀들이 커버한 곡이며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시나치의 곡 ‘Way Maker’를 본인이 이끄는 밴드 AmazingThings와 함께 자신만의 소리로 열방과 주님을 향해 부른 곡을 6일 낮 12시에 출시하기로 했다. 김브라이언은 SNS를 통해 “사실 이미 많은 버전들도 한국어로 나ᄋ..
  • 임화라 권사
    “60대, 선교하기 좋은 나이예요”
    40대 후반에 갱년기 후유증으로 우울증을 심하게 앓고 있을 때 이사야 53장 3~7절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 말씀을 보면서 큰소리로 기도하니 머리 위로 억누르고 있던 나쁜 영 같은 것이 나가는 것을 느꼈어요. 그 뒤로 머리가 너무 상쾌해졌고 우울증이 사라졌..
  • 이그윗
    “아무도 보는 이 없을 때 당신은 누구인가?”
    ‘아무도 보는 이 없을 때 당신은 누구인가?’ 문득 떠오른 지난 날 읽었던 책. 이그윗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의식’의 작사가 ‘진성용’은 혼자라고 느껴질 때, 아무도 보는 사람이 없는 그 순간에도 하나님은 나를 바라보신다는 묵상을 가사로 표현하였다. ‘의식’은 부드러우면서 강인한 매력을 가진 세 명의 보컬과 탁월한 감성으로 곡을 이끌어가는 피아노, 정교하고 풍성한 스트링, 볼륨감을 더..
  • 프로젝트 라파
    “예수님이 주신 승리의 기쁨, 이미 우리 안에”
    “시선이란 곡을 만들 때 하나님이 우리를 바라보는 시선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예레미야서에 보면 29장 11절에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재앙이 아니라 곧 평안이요 너희 장래에 소망을 주려 하는 생각이라’라는 말씀이 생각났습니다. 우리의 어려움을 다 아시고 동시에 우리를 소망의 눈으로 바라보신다는 것. 하나님이 우리를 바라보는 그 소망의 시선 대로 우리도 ..
  • 파키스탄 후원콘서트
    파키스탄 선교후원 온라인 콘서트 열려
    월드성령순복음교회(담임 박현신 목사)가 파키스탄 선교 후원콘서트를 지난 26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CTS 아트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송정미, 김브라이언, 다윗의 노래가 참여해 찬양을 불렀고, 박현신 목사가 메시지를 전했다. 콘서트에는 지미집을 포함해 카메라 5대가 동원되어 매우 현장감 넘치는 영상을 파키스탄으로 실시간 송출했다. 이번 콘서트 주최자인 박현신 목사는 파키스탄..
  • 킹덤컨퍼런스
    오메가 처치 ‘벼랑 끝에 서는 믿음’ 출간
    코로나19 기간 여러 어려움들을 인내하지 못하고 신앙을 포기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는데 다음세대들이 신앙생활 할 수 있고 언택트 예배 기간에 생존을 위해서만 신앙을 하는 게 아니라 이런 상황에서도 우리가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 나라 완성을 위해서 달려갈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며 “벼랑 끝에 섰으나 두려워 떠는 게 아니라 오히려 긴박함을 가지고 하나님 나라를 위해서 더 힘차게 달려가자는 취지..
  • 씨앗워십
    “예수님께서 감당하신 십자가의 의미를 묵상하며”
    “이번 Glorious Exchange는 씨앗워십의 첫번째 앨범입니다. 씨앗교회의 개척 후 만 5년 이 넘는 기간 순간순간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고백으로 만든 찬양을 모아 앨범을 만들었습니다. 특별히 주제 말씀을 빌립보서2장 6~11절로 정하고 기도하며 앨범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우리의 죄를 위해 십자가를 지신 예수그리스도를 바라보며 그 복음의 능력이 개인에게, 교회에, 그리고 더 나아가 세상..
  • 김지선 씨
    “어려운 시기에 성경읽기로 갈급한 영혼 채우길”
    “이성미 선배를 중심으로 노사연, 김효진, 홍지민, 송은이, 그리고 제가 성경읽기 모임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혼자서 성경을 읽으려면 중간에 멈추게 되기 쉬운데 여럿이 함께 읽으니 힘이 되고 꾸준히 하게 된다. 안 읽으면 벌금도 낸다(웃음). 한 주 동안 성경을 읽으며 마음에 깊이 와 닿은 말씀에 대해 채팅창에 올리면..
  • 유지연
    “무모할 정도로 우리를 향해 있는 하나님의 사랑”
    “저의 첫 번째 앨범 ‘BEHOLD,’는 대학원 졸업앨범으로 제가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모든 과정을 진행 했어요. 비록 졸업앨범이지만 최상의 퀄리티로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음악뿐만 아니라 보컬, 세션들과의 일정 조율이나 앨범 자켓 디자인, CD 재질까지 하나하나 다 확인하고 신경 썼습니다. 곡 소개를 하면 타이틀곡 ‘하나님의 자녀라’는 첫 도입부에 ‘보라!’로 시작하는데요. 담임 목사님 설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