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비스탕스
    레비스탕스 커버 뮤비 ‘Raise a Hallelujah’ 인기 비결은?
    이번 영상을 영어버전으로 제작한 것은 레비스탕스의 궁극적인 목표가 ‘예배의 한류’이기 때문이라고 한다. 현재 외국에선 한류가 열풍인데 워십만 한류가 아닌 미국, 영국, 호주의 것을 부르고 있다는 것이다. 이에 ‘케이팝 한류’에 이어 ‘케이합 한류’(케이합-더크로스처치가 설립한 기도단체)를 일으키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기에 레비스탕스는 앞으로도 꾸준히 영어 찬양으로 “한국인의 열정적인 예수님의..
  • 조윤정
    “주님 닮아 살아가고 싶은 간절한 소망 담아”
    이번 곡은 ‘삶의 예배를 사모하는 그리스도인들의 영적 전쟁’을 소재로 한 곡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은 사람은 그 사랑과 무관한 삶을 살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 또한 예수님의 마음을 품고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조금씩 나아지고는 있지만, 여전히 저의 욕심 때문에 넘어질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낙심하여 주저앉지 않고, 다시 성령님을 의지함으로 계속해서 주님 따르며 살아가기를..
  • 탁성주
    TAK, 올해 첫 크리스마스 싱글 ‘The Birth Of King’ 발매
    이번 곡은 주님이 우리를 죄에서 구원할 자이시라는 마태복음 1장 21절 말씀을 기초로 만들었다. TAK은 사전 인터뷰에서 “말씀을 들으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 우리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주실 분은 바로 주님임을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하게 됐다”며 이번 앨범을 내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곡은 해외 CCM 스타일로 매우 흥이 나는 랩찬양이 들어가 있다. TAK은 죄에서 우리를 ..
  • 제이어스 박한성
    제이어스 세션 튜토리얼 영상 올려
    제이어스가 세션 튜토리얼 영상을 유튜브 제이어스 채널에 올리고 있다. 현재 메인건반, 드럼, 어쿠스틱 기타, 건반, 베이스기타, 일렉기타와 관련된 46개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제이어스 멤버가 MR에 맞춰 연주하는 모습을 집중적으로 살펴볼 수 있다...
  • 도브어워즈
    포 킹앤컨츄리, 51회 ‘도브어워즈’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
    수상작을 살펴보면 올해의 노래(Song of the year)는 예상대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수많은 커버곡이 나오고 있는 시나치의 웨이메이커(Way Maker)가 차지했다. 시상식에서 가장 큰 상이라 할 수 있는 올해의 아티스트상(Artist of the year)은 포 킹앤컨츄리(for King & Country)가 받았다. 포 킹앤컨츄리가 부른 곡 중 인기있는 곡으로는 ‘Shoulde..
  • 수상한거리
    김장훈, 양동근 함께하는 수상한 거리 페스티벌 시즌9
    가수 김장훈과 양동근이 참여하는 기독교 온라인 페스티벌이 21일부터 2일간 열린다. 가수 김장훈, 양동근과 배우 남보라,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의 민호기목사, 라스트싱어 우승자 ‘행복’의 하니 사모, ‘선한 능력으로’ 나무엔과 헤리티지, 수상한거리워십 등이 참여하는 기독교문화페스티벌 수상한 거리 페스티벌 시즌9 [NEW GRACE]가 이번달 21일 토요일부터 22일까지 이틀 동안 유튜브..
  • 주영광
    “성공 뿐 아니라 실패도… 내 모든 삶은 주의 것”
    ‘코로나’라는 명칭은 라틴어로서 ‘왕관’ 혹은 ‘면류관’이란 뜻입니다. 코로나19의 모양이 꼭 왕관처럼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저는 그 이름의 뜻이 무엇인지 불현듯 알아차리고 나서 ‘온 세계가 왕관 때문에 쓰러지고 있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실 왕관은 부와 명예를 상징합니다. 최고의 자리에 오르려는 모든 인간의 바람이죠. 그런데 온 인류가 그렇게 좇으며 살았던 그 왕관, 코로..
  • 위러브
    위러브, 제이어스 디지털 말씀 사경회서 찬양인도 해
    제이어스가 주최한 연합집회 디지탈 말씀 사경회 이틀째인 3일 위러브가 찬양인도로 참여했다. 이날 위러브는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나를 향한 주의 사랑’ ‘감사함으로’ 등 9곡을 불렀고, 송태근, 이요셉 목사의 설교가 끝나고 ‘밤이나 낮이나’ ‘저 높은 곳을 향하여’를 부르고 사경회를 마쳤다...
  • 다니엘기도회
    2020 다니엘기도회 참여하는 문화사역자는 누구?
    3일차에는 안산동산교회의 DS Praise팀이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 데서’ ‘주 신실하심 놀라워’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거룩하신 하나님’ ‘주님 손에 맡겨드리리’를 부를 예정이다.이어 86차 항암 치료 중인 천정은 자매가 이사야43:1 말씀 “지금 이 순간 주님을 사랑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으로 우리의 신앙이 정말 진실된 것인지 깊이 있게 묻고 회개케 하는 간증을 할 예정이다. ..
  • 액츠시아
    “십자가 상처… 그 고통 속에서 우릴 돌보신 주님”
    ‘나의 가장 아픈 곳’은 상처를 위로하시는 하나님에 대한 저의 고백입니다. 제 삶의 상처는 잊고 산다 할지라도 모든 순간 속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마치 상처에 제가 매인것 처럼요. 그래서 상처가 아닌 예수님께 매이고 싶어 마주한 나조차도 잊고 싶은 상처 속에 하나님은 저를 잊지 않으시고 그 자리에서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그리고는 ‘괜찮다 그리고 사랑한다’ 라고 말씀하시고 상처투성이인 저를 일..
  • 박수연 in cross in him
    “보혈의 공로 아니면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 은혜의 결말은 항상 예수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가 아니고서는 나는 아무것도 아니며,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한 영혼도 살릴 수 없다는 절박함에 다다르는 것입니다. 그 안에서 회개하며 기도하고 찬송 할 때 새로운 은혜가 부어지고 그 때 마다 내 안에서 속 사람의 찬송이 넘쳐나는 것을 경험하는데 그 고백들이 오늘의 ‘IN CROSS IN HIM’ 정규앨범으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1999년..
  • 예수전도단
    “하나님은 우리의 선한 목자이십니다”
    CYP 싱글을 제작하면서 새로운 노래(새로운 얼굴)에 도전하는 것과 그리고 메시지에 무게를 두고 있어요. 새로운 얼굴과 노래라 함은 CYP에 대한 적용이에요. 하나님께서 ‘챔피언’하시는 새로운 젊은이와 하나님의 메세지를 담아서 싱글을 구성하고 있어요. ‘선하신 목자’라는 곡은 다윗의 고백처럼 그의 인생을 통해 분명히 알고 있었던 하나님의 ‘선하신 목자’되심을 담은 곡으로 저희 멤버인 박건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