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우리왕
참 좋은 우리왕 ©생명의말씀사

[기독일보 노형구 기자] 우리를 지켜 주시는 하나님, 우리를 가르치시는 하나님, 우리를 치료하시는 하나님, 우리를 기르시는 하나님... 성경을 보면 하나님을 가리키는 말과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하시는 일들이 많이 나옵니다.

모두 아이들이 놓쳐서는 안 될 하나님의 모습이지요. 그러나 성경책을 펴 놓고 문자로만 가르치려면 어쩐지 설명하기 어려워집니다.

이 책은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재미있는 우화로 알려 줍니다. 이야기 안에 하나님이라는 말은 나오지 않지만, 하나님의 별칭이 나올 때마다 해당되는 성경 구절을 달아 설명을 도왔습니다.

사랑스러운 아기 곰 ‘꼬미’의 여행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늘어날 것입니다.

왕이시며 용사이시며 선생님이시며 의사이시며 농부이시며 음악가이신 하나님! 그런데 어떻게 한 분 하나님이 이 모두가 되실 수 있을까요?

바로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시는 우리의 참 좋은 아빠이시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이 누구신지를 알려 줄 뿐 아니라, 우리를 정말정말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전해 줍니다.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 많아도 하나님의 사랑을 모른다면 다 아는 것이 아닙니다. 아이들에게 우리의 참 좋은 아빠 되시는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날마다 이야기해 주세요.

추천합니다

★하나님이 누구신지 아이들에게 쉽고 편하게 알려 주기 원하는 부모님, 선생님

★성경적 지식과 그 안에 담긴 하나님의 마음을 함께 전하기 원하는 부모님, 선생님

★기독교 세계관을 담은 선물용 어린이책을 찾는 분, 교회 및 단체

저자 소개

크리스 탐린 Chris Tomlin

미국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매우 영향력 있는 찬양 사역자입니다. 2011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 ‘최고의 크리스천 아티스트 상’을 받았고, 2012년에는 그래미 어워드 ‘최고의 CCM 앨범 상’을 받았습니다. ‘왕 되신 주께 감사하세’(Forever), ‘주 앞에 다 엎드려’(We Fall Down), ‘주님의 그 모든 것이’(Enough) 등 그가 만든 많은 찬양이 우리나라에서도 번안되어 불리고 있습니다. ‘참 좋으신 아버지’(Good Good Father)는 그의 잘 알려진 곡 중 하나로, 이 찬양에서 영감을 받아 그림책 <참 좋은 우리 왕>이 세상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팻 배럿 Pat Barrett

찬양 사역자이자 작곡가이며, 그레이스 미드타운 교회의 찬양 전담 목사입니다. 크리스 탐린과 함께 찬양 ‘참 좋으신 아버지’를 썼습니다. 두 자녀의 아버지가 된 것이 삶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로나 핫세 Lorna Hussey

어린이책 작가이면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특별히 섬세한 감정과 다양한 동작을 그림으로 표현하기를 좋아합니다. 영국 웨일즈에서 말 세 마리, 개 세 마리, 닭 세 마리 그리고 남편과 세 자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참좋은우리왕 #생명의말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