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50S/ 사진=인피니티 코리아 제공
▲Q50S/ 사진=인피니티 코리아 제공

[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가 뉴 Q70 등 자사 주요 모델 대상으로 8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기간 중 인피니티 플래그십 디젤 세단, 뉴 Q70 3.0d 모델을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구매 선착순 30명에게는 여름 휴가비 300만원이 추가 지원된다.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QX60 가솔린 모델은 5000만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364마력의 강력한 성능과 고속도로 기준, 동급 최고 수준인 14.1 km/ℓ 연료 효율을 자랑하는 고성능 세단 Q50S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하이브리드 배터리 보증기간을 업계 최장 수준인 10년 또는 20만km까지 연장해준다. (선도래 기준. 최초 구매자 대상)

한편, 지난 4월 한국 내 독립 운영을 선포한 인피니티 코리아는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애프터 서비스 활동 강화에 나섰다. 이달부터 딜러 직영 서비스센터(서울, 일산, 부산)에 공인 사고 수리 견적 프로그램, '아우다텍스(Audatex)'를 도입한다.

본 프로그램은 사고 수리 차량의 정비 시간 및 진행 상황은 물론, 정비 견적을 고객에게 빠르게 전달해 보다 투명하고 효율적인 사후 관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향후 본 시스템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로 확대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기념해 인피니티 코리아는 내달 30일까지 전국 14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AS고객들을 위한 두 가지 혜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보험 면책금 지원 프로그램'과 사고로 인해 차량이 운행 불가한 경우, 고객 거주지에 가까운 인피니티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해주는 '무상 견인 서비스'다. (견인 후 수리를 원치 않을 경우, 견인비 유상)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총괄은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디자인, 성능, 효율성 등 차량 전 요소에 있어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 인피니티 주요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인피니티 코리아는 향후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을 만족시키는 고객 중심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본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