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독자유통일당(대표 고영일)이 13일 서울서부지방검찰청에 ‘평화나무’ 김용민 이사장을 또 한 번 고발했다. 이번에 4번째. 혐의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제2항, ‘형법’ 제314조 제1항(업무방해죄) 및 같은 법 제156조(무고죄) 위반이다... 
文 대통령 “부활, 일반인들에게도 희망의 메시지”
문재인 대통령이 “특별히 희망이 필요한 때, 부활절을 맞았다”며 “많은 교회가 예배를 축소하고, 신도들은 가정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축하했다. 부활의 믿음으로 큰 사랑을 실천해주신 한국교회와 신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문 대통령은 부활절이었던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 같이 전하며 “부활은 신앙인들에게 신비이지만 일반인들에게도 희망의 메시지다. 죽음을 딛고 우리에게 다가오.. WFP “북한, 코로나 관련 도움 요청하면 지원 제공할 것”
유엔 세계식량계획(WFP)이 북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도움을 요청하면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고 미국의소리(VOA)가 최근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WFP 쿤 리 아시아 지역본부 대변인은 지난 9일 WFP가 코로나바이러스 방역과 관련한 대북 지원을 제공하고 있는지 또는 향후 지원 제공 계획이 있는지 묻는 이같이 답변했다고 VOA는 보도했다... 
예장 합동, 8명 신임군목 파송예배 드려
예장 합동총회(총회장 김종준 목사)가 13일 오후 서울 총회회관에서 신임군목 파송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채복남 목사(목포서노회, 군목부 서기)의 인도로, 김성태 장로(대구수성노회, 군목부 회계)의 기도, 서흥종 목사(서서울노회, 군목부 부장)의 설교, 최우식 목사(총회 총무)·최수용 장로(군선교회 사무총장)의 축사, 김관선 목사(기독신문주필)·유태영 목사(전북남노회, 군목부 총무)·최석.. 
스미홈트 박스미 홈트레이너, 희귀 난치질환 아동 위한 1천만 원 기부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관계자는 “홈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유투브 채널 ‘스미홈트’의 박스미씨가 희귀난치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유뷰터 박스미씨는 SNS 팔로워가 총 37만명에 달하는 홈 트레이닝 전문 트레이너이다. 집에서 하기 쉬운 홈트레이닝 영상 ‘스미홈트’를 유튜브에 업로드하며 약 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 
세종시기독교연합회, 기독자유통일당 지지
세종시기독교연합(회장 임공열 목사, 이하 세기연)이 10일 발표한 성명에서 ‘비례정당으로는 19번 기독자유통일당’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최근 한국사회는 코로나19로 인해 극심한 아픔과 혼돈을 겪고 있다. 역사상 초유의 사태 속에서, 초기 대응의 부실과 사이비 신천지로 인한 바이러스의 급속한 확산은 대한민국을 사회적, 경제적, 외교적, 정서적, 영적인 면에 어려움에 처했다”며 “또한 .. 
최홍준 목사, 대동맥 파열로 수술받아
부산 호산나교회 원로인 최홍준 목사가 갑작스런 대동맥 파열로 12일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8시간이 소요된 수술은 성공적으로 잘 마쳤다고 한다. 호산나 교회는 “부산교계와 함께 부산성시화운동본부 고문인 최 목사의 회복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생애주기별 부모의 성교육
모든 교육과 마찬가지로 자녀의 성교육은 부모가 일차적인 교육자이다. 부모의 성실하고 진지한 태도는 자녀에게 모범이 되며 배우자에게 대하는 모습을 보며 자녀들은 자연스럽게 섬김의 삶을 익히게 된다. 많은 부모님들은 자녀의 성교육을 언제부터 해야 하는지 궁금해 하는데 그 시작은 결혼 전 부모가 성에 대한 기본적 가치관이 성경적인지가 중요하다고 말한다. 하나님께서 자식들은 여호와의 기업이요 태의 .. 
대구시 “31번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허위진술 정황”
지난 2월 18일 신천지 교인 중 첫 확진자로 알려졌던 31번 환자가 동선을 허위로 진술했을 가능성이 제기됐다. 또 신천지 교주 이만희 총회장이 지난 1월 16~17일 연이어 대구·청도를 방문한 것으로도 대구시 행정조사 결과 밝혀졌다. 대구시는 13일 오전 정례 브리핑을 열고 대구 신천지에 대한 행정조사를 단행해 확보한 교인명부 등 관련 서류, CCTV, 디지털교적시스템 명단, 컴퓨터 파일 .. 
유기성 목사 “올해 부활절 예배, 오래도록 기억될 것”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가 12일 부활주일예배에서 “산과 들판은 예년과 똑같다. 추위는 지나가고 꽃도 피었다. 그러나 부활절 예배만큼은 예년과 전혀 다른 예배를 드리고 있다”며 “아마 2020년 부활절 예배는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다... 
캔터베리 대주교 부활절 설교 “어두운 날에도 희망 있어”
영국 성공회 저스틴 웰비(Justin Welby) 켄터베리 대주교가 지난 12일(이하 현지시간) 부활절 설교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영향을 받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에 따르면 이 설교는 캔터베리 대성당(Canterbury Cathedral)에서 전해지지 않았다. 코로나19로 인해 폐쇄된 켄터베리 대성당 대신 영국 정부가 시행한 사회적.. 
꿈의교회, ‘드라이브 스루’ 등으로 부활절 기쁨 나눠
정부가 코로나 19로 강력한 사회적 거리 유지를 권유하고 있는 가운데 12일 부활주일을 맞아 경기도 안산 꿈의 교회(담임목사 김학중)가 교회 성도들에게 부활절 계란과 말씀카드, 소독물티슈 등으로 구성된 1천개의 ‘해피 이스터박스’를 제공했다. 이는 드라이브 스루(Drive-Thru)와 워킹스루(Walking-Thru) 방식으로 제공했다. 부활절을 맞아 다수의 교회 들이 현장예배로 전환하고 있..
















